본문 바로가기

Play Land/현장 속으로

용산 PlayStation® 체험존에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그라운드지기입니다. 드디어 PlayStation® 체험존을 소개해 드리는 두 번째 시간이네요. 지난 번에 소개해 드렸던 안산 센트럴락 롯데 시네마에는 가 보셨나요? 안 가보신 분들은 이번 주말에 한번 다녀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데이트 코스로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도 손색이 없는 즐거운 곳이랍니다. (^ε^)


오늘 소개해 드릴 PlayStation® 체험존은 지난 3월 23일에 첫 선을 보인 용산 PlayStation® 체험존입니다. 전자제품의 성지(??)라고 불리는 용산 전자상가에 자리를 잡고 있는 용산 PlayStation® 체험존은 특히나 게임을 구매하러 나오신 열혈 게이머 분들에게 구매 전 게임을 시연해볼 수 있는 기회의 장소로도 많이 활용되고 있구요, 엄마 아빠와 함께 서울의 명물이 되어버린 용산 전자상가를 구경하러 왔던 아이들에게도 즐거운 놀이터가 되고 있어요.


 




용산 전자상가 약도입니다. 찾기 어려우시면 전화 주세요^^;;


여기가 용산 나진상가 입구입니다. 앞으로 쭈욱~~ 오시면 체험존이 짠!!

용산 PlayStation® 체험존은 나진 상가 13동에 있어요. 지하철로 오시면 1호선 용산 역이나 4호선 신용산 역에서 내리시면 되구요. 용산 전자상가까지만 오시면 체험존 찾는 건 어렵지 않으실 거예요. *^^* 혹시 찾기 어려우신 분들은 약도에 있는 전화번호로 전화 주세요. 체험존을 담당하는 매니저님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고 있답니다.


 





흰색과 검정색의 조화를 통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풍기는 공간을 자랑하는 용산 PlayStation® 체험존에는 방금 갓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작 게임에서부터 이제는 게임의 고전이라고 불러도 될 만큼 오래도록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명작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게임들이 여러분들의 찾아주실 날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답니다. 물론~ 그것만 있는 건 아니죠~ PlayStation® 전용 주변기기들도 예쁘게 전시해 놓았으니 많이들 놀러 오세요~


PSP® (PlayStation®Portable) 체험존도 함께 마련되어 있어요


빨간 의자가 너무 귀엽지 않으세요?


여유롭게 게임을 체험하고 계신 방문객의 모습입니다



 

 


왼쪽이 양은미 매니저님, 오른쪽이 정성원 부장님이십니다~

용산 PlayStation® 체험존의 운영을 담당하고 계신 정성원 부장님과 양은미 매니저님을 소개해 드릴께요. 두 분 다 어린 시절을 PlayStation®과 함께 보내면서 자랐기 때문에 그런지 일까지 PlayStation®과 함께할 수 있는 지금이 너무 행복하다고 하셨어요. 앞으로 이곳을 찾아주시는 분들 모두 즐겁게 게임을 체험해 보시고 편안하게 쇼핑까지 할 수 있도록 애쓰겠다고 말씀하시면서 환하게 웃는 모습이 너무나 인상적이었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최근에 문을 연 우리 막내둥이 체험존, 용산 PlayStation® 체험존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앞으로 용산에 오시는 모든 분들, 용산 PlayStation® 체험존에 꼭 들르셔서 많은 추억 만드세요. s( ̄▽ ̄)/ 그럼, 다음 체험존 소개해 드릴 때까지 모두들 즐겜하시구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