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현장 속으로

「2009 서울오토살롱 with 모터스포츠」에 다녀왔습니다!!

지난 7월 2일부터 5일까지 4일 동안 COEX 3층 대서양홀에서 열린 「2009 서울오토살롱 with 모터스포츠」 행사에 저희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도 참여했습니다. 자동차 튜닝 문화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정립하고 튜닝 대중화를 장려하며 다양한 튜닝카 전시 및 이벤트 개최를 통해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것을 목적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저희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의 이동형 체험존인 PlayStation® 체험 버스가 참여해서 많은 관람객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부산국제모터쇼, 서울모터쇼 등에도 빠지지 않고 참석했던 PlayStation® 체험 버스는 작년에 열렸던 2008 서울오토살롱에 이어 올해 행사에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2009 서울오토살롱 with 모터스포츠」는 다른 모터쇼에 비해 튜닝카에 대한 전시를 위주로 진행하는 행사라서 국내에서 정말 단 한 대밖에 없는 게임 체험용 튜닝 버스인 PlayStation® 체험 버스가 빠진다는 건 말 안 되죠~ ^^


그럼, 지금부터 4일간 펼쳐졌던 행사 이모저모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s( ̄▽ ̄)/


먼저 오늘의 출전 선수~ PlayStation® 체험 버스의 늠름한(?) 모습부터 살펴볼께요~

버스의 좌우 모습입니다. 왼편은 PLAYSTATION®3를 주제로, 오른쪽은 PSP를 주제로 꾸며 놓았습니다.


 

후면과 정면 사진입니다.


한쪽 면은 PLAYSTATION®3를 주제로, 다른 한쪽은 PSP® (PlayStation®Portable)를 이용해서 디자인되어 있어서 그런지 그냥 쳐다보고만 있어도 게임에 쏙 빠져들 것 같지 않으신가요? 그럼 지금부터 「2009 서울오토살롱 with 모터스포츠」 현장으로 함께 떠나 보시겠습니다. 부릉부릉~~!


자아~ 우리의 PlayStation® 체험 버스가 자리 잡은 곳은 바로 이곳!


지난 2009 서울 모터쇼에서도 함께 전시회 준비를 했던 한국타이어의 전시관 옆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행사 시작 초기에는 좀 한산했던 PlayStation® 체험 버스가….


조금씩 조금씩 방문하시는 분들이 늘어 나더니…


긴~ 줄이 만들어지고 말았습니다. 그냥 돌아서지 않으시고 기다려 주신 분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__)(^^)


그럼 이렇게 많이 입장해 주신 분들이 체험 버스 안에서는 어떤 즐거움을 누리고 계신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안쪽에서는 이렇게 게임에 심취하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홀로 게임 중인 남성 분… 그리고 안쪽엔 여성 두 분이 게임 중… 대조적인데요 ㅎㅎ


게임을 구경 중이신가요? 아님 앞에 여자분…??? ㅋㅋ


게임에 푹~ 빠져 있는 어린이들의 모습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취재 열기도 무척이나 높았던 「2009 서울오토살롱 with 모터스포츠」였습니다.

 

길거리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보통 자동차들이 튜닝이라는 과정을 거쳐서 새로운 모습으로 선을 보이는 「2009 서울오토살롱 with 모터스포츠」 행사는 같은 것 같지만 색다른 모습의 차량을 구경하로 오신 분들로 행사가 종료되는 그 순간까지 끊임없이 북적거렸구요. 국내에서 유일하게 PlayStation®을 주제로 튜닝한 버스를 많은 분들께 선보이고 게임까지 즐겁게 즐기실 수 있었던 것 같아서 저희도 기분 좋~게 행사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