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이벤트종료] 스퀘어 에닉스와 함께하는 라이트닝 리턴즈 : 파이널 판타지 XIII 한글판 발매 기념 이벤트 – 질문을 던져라!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혹시 11월 게임 발매 리스트 보셨나요? +_+ 그 중 하나의 타이틀 개발사 개발자들의 방한소식을 가져왔습니다어떤 타이틀이냐고요그라운드 지기가 알랴줌 ^^;;

 

바로바로..

 

JK_LRFF_KR

LIGHTNING RETURNS: FINAL FANTASY XIII

 

라이트닝 리턴즈 : 파이널 판타지 XIII (LIGHTNING RETURNS: FINAL FANTASY XIII)입니다 11 21일 PS3™용으로 발매 예정인데요주목  만한 점은 바로 한글 버전임에도 일본과 동시 발매라는 +_+ 11 5일부터 18 까지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하니 빨리 서두르세요!!

image003

.. 아름다워

  

 그럼 이제 본론국내 게임 발매일 하루 뒤인 오는 11 22 금요일,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제작사인 스퀘어 에닉스 방한한다고 합니다. +_+ 하시모토 신지 코퍼레이트 이그제큐티브토리야마 모토무 디렉터가 국내 팬들을 대상으로 직접 참석하신다는 말씀그래서그라운드 지기가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이벤트 당일 있을 개발자 QnA 코너에서 물어보고 싶은 질문을 미리미리받는 이벤트입니다날카로운 질문재미있는 질문황당한 질문 모두 환영입니다~! 선택은 스퀘어 에닉스의 개발자분들이 직접 하신다는 것선택된 질문을 보내주신 영광의 주인공 5분께는 경품을 보내드립니다. 


image007

자 어떤 질문을 던지겠느냐!

 

여러 명이 물어본 질문이 선정되었을 시그라운드 지기의 공정한 (랜덤)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발하게 되며이 날의 주인공인 라이트닝 리턴즈파이널 판타지 XIII 이외의 다른 타이틀 관련한 질문은 선정되기 어렵다는 점을 꼭 기억하세요! ^_^

 

이벤트 프로그램에서 가장 중요한 질의응답 코너를 여러분의 손으로 만들어 갈 수 있는 흔하지 않은 기회과연 어떤 질문이 선택 될 지 벌써부터 궁금해지네요 *_* 그럼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그라운드 지기는 이만 이벤트 준비하러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