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이벤트] Killzone™Shadow Fall, KNACK™ 플레이 하는자! PSNSM 머니 바우처 카드 1만원 권을 얻으리라~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PS4 잘 즐기고 계신가요그라운드 지기도 동시 발매 된 타이틀들을 플레이하며 바쁜(?) 연초를 보내고 있습니다요즘 그라운드 지기가 푹 빠져 있는 게임은 바로 Killzone™ Shadow FallKNACK!

 


PS4™ 전용 타이틀!+_+

 

또한 타이틀뿐 만 아니라 PS4의 새로운 기능과 DUALSHOCK®4를 만지는 재미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있습니다그 중 눈에 띄는 기능이 있었으니..바로 DUALSHOCK®4에 있는 SHARE기능!

 


+_+

 

친구들과 자신의 게임 플레이 영상을 공유할 수 있어서 게임 공략법도 같이 나누고 재미도 나눌 수 있는 멋진 기능이더군요.



SHARE 버튼을 누르면 공략법을 주겠노라.

 

이 SHARE 기능을 활용한 이벤트가 현재 PLAY GROUD에서 진행 중 인 것 다들 아시죠그 어떤이벤트보다 응모하기가 가장 간단한 이벤트!

 

1.     PS4에서 Killzone™ Shadow Fall 이나 KNACK을 플레이 한다.

2.     플레이 도중에 SHARE 버튼을 눌러 영상을 페이스북에 전체 공개로 업로드한다.

3.     페이스북 URL과 개인 정보를 댓글로 단다

4.     당첨 되기를 기다린다.

 


 

멋진 플레이 영상의 좋은 예 1 – 킬존쉐도우 폴(Killzone:Shadow Fall™)

 

 


 

멋진 플레이 영상의 좋은 예 2 - KNACK™

 

 

어려운 퀴즈를 풀지 않으셔도 됩니다영상처럼 여러분의 플레이 순간을 공유해주세요~

무려 400!! 에게 PSNSM 머니 바우처 카드 1만원 권을 쏘는 통큰이벤트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이 400개 미만이라면 100% 당첨!이 유력합니다

 




여러분들의 플레이 영상을 Facebook에 올리고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만 달면 손쉽게 PSNSM 머니 바우처 카드 1만원 권을 얻을 수 있는 기회놓칠 수 없겠죠, Facebook 업로드 시에는 반드시 전체 공개에 클릭한 후 본 페이지가 아니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하는 것 잊지 말아주세요.^^

 

Killzone™ Shadow Fall & KNACK™ 발매 기념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여러분들의 멋지고 재미있는 플레이 영상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