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이벤트] 디스가이아 D2 한글판, 플래티넘 트로피 획득하고 한정판 피규어도 득템하자!


 

안녕하세요~! 그라운드지기입니다.J 닛폰이치의 간판 타이틀 '디스가이아시리즈의 최신작 '디스가이아 D2 (Disgaea D2)' 10주년 기념 한글화 발매로 저희를 찾아온 지도 어느덧 한 달이 지났습니다!

 



 

플레이 타임이 길기로 유명한 파고들기식 RPG의 대명사 디스가이아 시리즈유저 여러분들모두 즐겁게 플레이하고 계신가요?^여기서 더 즐거운 소식 하나열심히 플레이 해주신 유저 여러분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시리즈 10주년을 기념해 발매된 디스가이아 시리즈의 최신작한글 타이틀을 제대로 즐겨주신 유저 분들을 위해 특별히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디스가이아 D2 한글판의 모든 트로피를 석권하셨다면, ‘플래티넘 트로피 획득한 계정으로 PSNSM을 통해 트로피 동기화를 해주신 후본인의 PSNSM 아이디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참여 끝선착순 30분께 한정판 피규어를 선물로 드립니다!

 



아직 1% 미만밖에 획득하지 못헀다는 디스가이아 D2 한글판의 플래티넘 트로피!

 

플래티넘 트로피를 획득하셨다면또는 획득하기 위해 열심히 달리고 계시다면한정판 피규어도 함께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이미 플래티넘 트로피를 획득하신 분은 물론엔딩은 봤지만 좀더 파고들고 싶으신 분들까지디스가이아 D2를 즐기고 계신 모든 유저분들의 많은 참여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