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현장 속으로

FINAL FANTASY X/X-2 제작팀의 솔직담백 TALK, 그들의 스페셜 메시지를 만나보세요! (4)


[이벤트]FINAL FANTASY X/X-2 스페셜 메시지의 마지막, 여러분도 스페셜한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링크)


FINAL FANTASY X/X-2 제작팀의 솔직담백 TALK, 그들의 스페셜 메시지를 만나보세요! (1) (링크)

FINAL FANTASY X/X-2 제작팀의 솔직담백 TALK, 그들의 스페셜 메시지를 만나보세요! (2) (링크)

FINAL FANTASY X/X-2 제작팀의 솔직담백 TALK, 그들의 스페셜 메시지를 만나보세요! (3) (링크)

FINAL FANTASY X/X-2 제작팀의 솔직담백 TALK, 그들의 스페셜 메시지를 만나보세요! (5) (링크)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_^ 오늘 미세먼지가 꽤 많다는데 마스크 챙기셨나요~?ㅎㅎ FINAL FANTASY X/X-2 제작팀의 스페셜 메시지 공개, 그 네 번째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유저 여러분은 게임 플레이 중 들리는 음악에 얼마나 귀를 기울이시나요? 보통 BGM(Back Ground Music)이기 때문에 무심코 흘리는 경우가 많지만, 게임을 하지 않을 때에도 어느샌가 그 멜로디가 머릿속에 맴돌곤 하는데요. 그라운드 지기는 FINAL FANTASY X의 서정적이고도 웅장한 선율이 마음에 들어서 OST만 따로 구입해 듣기도 했다는 사실! 우리나라에서는 가수 이수영 씨가 FINAL FANTASY X의 주제곡이었던 素敵 를 우리말로 불러 화제가 되기도 했죠. (우리말 제목은 얼마나 좋을까입니다) 워낙 마음에 드는 곡이라 요즘도 종종 듣곤 한답니다 J

 

이쯤 되면 오늘의 스페셜 메시지의 주인공이 감이 오시나요~? 오늘은 FINAL FANTASY X 그리고 X-2에서 여러분의 감성을 자극했던 뮤직 팀의 메시지를 소개 합니다.

  


 


음악을 만드는 이들답게 이번 뮤직 팀의 이야기는 마치 노랫말처럼 느껴질 정도로 감성적이네요. FINAL FANTASY X/X-2의 음악을 담당하면서 이분들의 귀에 얼마나 많은 멜로디가 스쳐갔을까요! 10여 년이 지났지만 변하지 않는 감동, 실로 음악의 힘은 대단한 것 같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이야기가 가장 흥미로우셨나요^^?

 

내일은 또 어떤 분들의 메시지가 도착할 지 무척이나 기대됩니다.

 

그리고 스페셜 메시지 뿐 아니라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소식!! 바로 스페셜 메시지 공개 마지막 날에는 아-! 특별한 이벤트와 경품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미리 경품을 말씀 드리기는 어렵지만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앞으로 진행될 스페셜 메시지와 SCEK에서 준비하고 있는 스페셜 이벤트, ~이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