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당첨자 발표] 대망의 이벤트 성황리에 종료! FINAL FANTASY X/X-2 특별판 PS Vita를 받을 영광의 주인공은?

 

안녕하세요J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주말 새 날씨도 많이 풀리고, 드디어 봄 옷 꺼내 입으신 유저 여러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갑자기 다가온 봄 날씨에 싱숭생숭(^^)한 주말 잘 보내셨죠? 특히 오늘 17일을 많은 분들이 기다리셨을 것 같습니다.

 

왜냐구요?! 여러분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던 파이널 판타지 스페셜 메시지 이벤트의 당첨 발표가 무려 오늘이기 때문이죠~^^ 드디어 FINAL FANTASY X/X-2 특별판 PS Vita를 받으실 영광의 주인공이 결정되는군요!!

 

 


내가 갖고 싶지 않아? O_____O 헤헤

 

 

사실, 이벤트 경품도 경품이지만 당첨 여부를 떠나서 FINAL FANTASY X/X-2 HD 리마스터 한글판 출시에 대한 기대와 축하 메시지 그리고 FINAL FANTASY에 관한 추억을 유저 여러분께서 정말 정성껏 남겨주신 것을 보고, 얼마나 유저 여러분들의 애정이 그토록 오래되고 넘치시는지 그라운드 지기가 이루 다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알게 되어 참으로 감동적이었답니다(심지어 이벤트 응모 불참 의사를 밝히시고, 진심 어린 축하를 남겨주신 분들도 많으셨어요!). 매일매일 읽고, 또 지난 주말에도 다시 모두 세세히 읽어보았습니다. 단순히 웹 페이지 속 무수한 타이포일 수 있지만 감동 어린 축하 메시지와 그리고 많은 사연, 추억이 담겨 있더군요. 유저 여러분들께서 정말, 정말로 FINAL FANTASY를 사랑해 주신 것에 대해 그라운드 지기는 무한 감사를 드립니다^^(눈물 찔끔!)

 

 

그럼! 여러분들의 사랑과 염원(!)을 가득 받고, 그라운드 지기가 드디어 FINAL FANTASY X/X-2 특별판 PS Vita를 받으실 영광의 주인공을 발표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축하 드립니다~! FINAL FANTASY X/X-2 특별판 PS Vita를 받으실 영광의 주인공은 바로 정준용님이시네요^^ 국내에서 열린 FINAL FANTASY 이벤트에 모두 참여할 정도로 꾸준하고도 열렬히 FINAL FANTASY를 사랑해주시는 그 마음에 그라운드지기도 무한 감동을 받았습니다! 경품 배송은 응모하신 사항에 따라 빠른 시일 내로 이루어질 테니 여유 있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오프라인 전국 시연행사에서 진행되었던 스페셜 메시지 포스트잇 이벤트도 대망의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릴게요, 여러분^^

 

많은 유저 분들의 사랑을 느낄 수 있었던 이번 이벤트! 다시 한번 그라운드 지기가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더욱 풍성하고 알찬 이벤트로 유저 여러분들의 사랑에 차근차근 보답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오프라인 이벤트 당첨자 발표로 만나요 여러분, 안녕히 계세요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