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대전 대구 부산 찍고 광주까지, 전설의 잇-템 PS4™을 차지할 용사는 누구?

 

 

얼굴얘긴 아니에요 오해말아줘~

출시되서 고맙다고 감사하는 말이에요!

잘생겼다 잘생겼다 잘생겼다 PS4~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_* 각 지역마다 진행된 전국 시연회(체험회)에 다녀오신 유저 여러분들 많으시죠? 어떠셨나요? 그라운드지기도 몰~(?) 현장에 다녀왔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현장에서 보여주셨던 무한한 관심을 떠올리면 아직도 흐뭇합니다!^^ 다른 지역에서 건너오신 분, 아이 그리고 아내와 함께 가족단위로 찾은 분들, 커플과 소솔로 유저 분들 등정말 많은 분들께서 각 지역에서 진행되었던 시연 행사장을 찾아주셨습니다. 

 


커플…(부들부들)

 

 

그만큼 다양한 신작 타이틀과 PlayStation®4에 대한 기대감이 크시다는 증거겠죠? 유저 여러분의 사랑을 한몸에 받았던 전국 시연회! 그리고 경품 이벤트, 그 당첨자 발표는 아직 끝이 아니었습니다(빠밤). 오늘은 각 지역별로 PlayStation®4를 받으실 분들을 발표하는 날J

  


이 많은 분들 중 한 분이실까요? @_@

 

 

더욱이!! 이번 추첨은 더욱 더 공정하게 하기 위하여 특별히 SCEK 카와우치 시로 사장님께서 직접 당첨자 선발에 참여해주셨답니다^^ 사장님은 일부 시연회장에도 직접 찾아가셨죠. 유저를 사랑하는 마음이 정말이지 멋진 분이세요+_+!

 

 


엄청난 집중력을 발휘하고 계시는 카와우치 시로 사장님

! 잡았다 요놈(?), 누굴까요?

 

 

그 찰진 손맛(!)으로 직접 뽑은(수타면 아닙니다) 영광의 주인공 네 분!

PlayStation®4를 받으실 분들을 드디어 공개합니다^^



 

 

~~ 축하 드립니다! 당첨 되신 분들께는 4 1일 이후 제세 공과금 납부 및 경품 주소 확인을위해서 개별 연락을 드릴 예정이오니, 기쁜 마음으로 기다려 주세요J 앞으로도 PlayStation®4 그리고 이곳 PLAY GROUND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립니다. 그라운드 지기는 더욱 풍성하고 알찬 이벤트로 여러분께 또 다른 행복을 안겨다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이벤트로 만나요 여러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