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PS3용 F2P ‘SOULCALIBUR™ Lost Swords(소울칼리버 로스트 소드)’ 150만 다운로드 캠페인 실시!

 

 

 

 

소울칼리버 시리즈의 최신작인, PS3 다운로드 전용 기본요금무료(F2P) 1인용 미션 달성형 무기격투액션게임 ‘SOULCALIBUR™ Lost Swords(소울칼리버 로스트 소드)’11 5, 공개된 지 6개월 만에 전세계 15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였습니다!

 

이를 기념하여 11 5일부터 12 3일까지 '150만 다운로드 기념 캠페인'을 개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 해 주십시오.

 

■ 이벤트 기간

2014 11 5일 오후 4 ~ 2014 12 3일 오후 1 (예정)

 

■이벤트 내용

1. '소울칼리버'를 손에 넣을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 개최

 

 

 

캠페인 기간 중에 7일간 로그인하면 소피티아용 전설의 '소울칼리버' 무기를 받을 수 있습니다.

 

2. '맥시'를 받을 수 있는 랭킹 이벤트 개최

 

 

 

본 작품에 등장하는 '맥시'를 누적보수로 받을 수 있는 랭킹 이벤트입니다. 지난 랭킹 이벤트의 보수였던 '에이미'도 누계보수로 재등장하니 지난 기회를 놓쳤던 유저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3. 로그인 보너스 캠페인

캠페인 기간 중에 로그인하면 소울칼리버 이외에도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캠페인을 통해서만 입수할 수 있는 장비품도 있습니다.

※ 로그인 보너스 체크는 오후 4시를 기준으로 이루어집니다.

 

4. 트위터 & 페이스북 캠페인

트위터나 페이스북에서 자신의 전우 코드를 공개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캠페인이 재 등장! 이번에는 당첨 범위도 대폭 확대되었습니다.

※ 트위터, 페이스북 캠페인의 자세한 정보는 차후 게임 내 인포메이션 등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5. '영웅들의 환영' 퀘스트에서 최상위 레어 장비 드롭!

플레이어들에게 큰 호평을 받고 있는 비정기개최 퀘스트 '영웅들의 환영'에서 일정 확률로 최상위의 레어 장비품을 드롭 할 수도 있습니다.

 

6. 용아병 퀘스트 이벤트의 왕 출현률 대폭 UP!

이벤트 기간중에 개최되는 캐릭터 경험치 및 G를 대량으로 입수할 수 있는 '용아병'퀘스트에서 레어 적인 ''의 출현도가 대폭 상승했습니다. 통상보다 더욱 많은 경험치와 G를 얻을 수 있는 찬스입니다!

 

제품 정보

· 대응 기종: PS3

· 다운로드 용량: 3030MB

     (본체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때에는 본체 스토리지에 다운로드 용량 이외에 일시적으로 빈 공간이 필요하므로 주의 해 주십시오)

· 게임 세이브 데이터 저장에 필요한 HDD 용량: 1719KB 이상

· 플레이 인원: 1

· 트로피 기능 대응

· 영상출력: NTSC, 480p, 720p

· 음성 출력: Linear PCM 2ch, Linear PCM 5.1ch, Dolby®Digital 5.1ch

· 권리표기: ⓒBANDAI NAMCO Games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