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달려라 달려! 카와우치 시로 대표님과 함께하는 『DRIVECLUB™』 이벤트!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

오늘도 PlayStation®과 함께 즐거운 게임 라이프 누리고 계신가요?

요즘 그라운드 지기는 2주 뒤 열릴 G-STAR 2014 준비에 정신이 하~나도 없답니다. @_@
(
야근야근열매를 가득 섭취 중이라는ㅎㄷㄷ)

 

비록 몸은 바쁘지만, 많은 유저분들께 창사 이래 가장 큰 규모의 SCEK 부스를 보여드릴 생각에 일하면서도 절로 콧노래가 나올 정도랍니다~여러분들도 무척 기대되시죠? (두근두근)

 

이쯤에서 안 밝히면 섭섭할 이벤트 소식이 있지요~(!)

다가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릴 G-Star 2014! ++

직접 방문할 예정이신 분들, 사정이 있어 참석은 못 하지만 마음으로 함께 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그라운드 지기의 필살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아주 특별한 분과 함께했답니다!
궁금하시죠? 바로 모시겠습니다~

 

 

드루와! 드루와!

박력 있는 카와우치 시로 대표님의 드라이빙 감상하셨습니다. ㅎㅎ

더 많은 분들이 PlayStation®을 즐겨 주셨으면 한다는 대표님의 말씀을 들으니, 그라운드 지기도 더더욱 주변에 열심히 PlayStation®를 전파하기 위해(!) 노력해야겠단 생각이 드네요. ++

 

그럼 이제 본격적인 이벤트 정보를 공개하겠습니다!

 

 

G-STAR 2014에 오시는 분도, 못 오시는 분도 얼마든지 응모할 수 있다니!

대표님의 끝없는 PlayStation®유저 사랑이 정말 감동적입니다(..따스하다..).

 

잠깐! 행사 기간인 20일부터 23일 동안에 딴 기록으로만 응모가 가능한 건가요?”

 

NO! 행사 기간 이전에 딴 기록으로도(차종과 코스는 이벤트에 명시된 것과 동일해야 함) 행사 기간 동안 응모가 가능하답니다~, 행사 기간 이전이나 이후에 이루어진 응모는 정상 응모로 반영되지 않으니, ! 행사 기간 내에만 블로그 및 현장응모 해주시길 바랍니다~ ^^

(벌써부터 베스트 드라이버 분들이 운전대를 잡으시는 소리가 들리는 듯한ㅎㅎ)

 

모두가 함께 달리는 즐거움! DRIVECLUB 이벤트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