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현장 속으로

[현장 속으로] 헤비메탈 액션쾌감!! G-STAR 2014 『GUILTY GEAR Xrd -Sign-』 결승전을 보다!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V

G-STAR(지스타) 2014 3번째 날인 토요일에 열린 GUILTY GEAR Xrd -Sign-(이하 길티기어) 결승전 현장의 열기를, 그라운드 지기가 직찍(!)한 사진으로 전달해드리고자 합니다!

그럼, 떠나볼까요? Let’s ROCK!!

 

스크린에 뜬 일정 예고 메시지. 벌써부터 두근두근!


 

이미 많은 팬분들이 자리를 잡고 행사 시작을 기다리고 계셨답니다.

 

진행을 맡은 MC 허준 님!

Let’s ROCK! 특유의 우렁찬 목소리로 행사장 분위기도 후끈!

 

그리고 드디어 등장하셨습니다!

새로운 길티기어 시리즈만큼이나 팬들이 기다려온 그 분!

일명 완전체이시와타리 다이스케 제너럴 디렉터 님이 직접 무대에 등장하셨습니다. +


 

이시와타리 다이스케 제너럴 디렉터, 드디어 무대 등장!

 

한국 팬들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넨 이시와타리 제너럴 디렉터.
정말 아이돌을 버금케 하는 인기였답니다! (부럽
…)

 

길티기어 Xrd – sign- 의 새로운 시스템, 전작과의 차이점을 설명하는 이시와타리 제너럴 디렉터.

 

벌써 구름같이 몰린 관람객들. 이것이 길티기어의 저력!

 

결승 토너먼트에 진출한 일반인 참여자 4.
이래 봬도 수많은 관람객들을 제치고 선발된 고수들입니다.(ㅎㄷㄷ
)

 

게스트로 초청된 격투 게임 프로게이머 4!
보기만 해도 고수의 아우라가 느껴졌다는

 

이번 행사는 예선 토너먼트를 거쳐 올라온 일반인 관람객 4명과, 특별 게스트로 초빙된 프로게이머 4명으로 총 8명의 선수들을 4팀으로 배분, 4강전부터 진행되었습니다.

 

드디어 시작된 첫 경기!

 

프로게이머 1, 일반인 관람객 1명씩 팀을 이루어 진행된 경기! 경기 내내 일반인과 프로게이머가 구분이 안 갈 정도로 현란한 플레이가 펼쳐졌는데요~ 짜릿한 역전승과 화려한 다단히트 콤보가 나올 때마다 터져나온 관람객들의 엄청난 환호 덕분에 아직도 귀가 멍멍하네요 0_0a

 

생소한 시스템에도 불구, 화려한 콤보를 보여주는 한국 게이머들의 실력에
연신 감탄하던 이시와타리 제너럴 디렉터 님.

 

’Let’s ROCK!’ 화려하면서도 깔끔한 그래픽, 쉴 틈 없는 액션까지!
벌써 대박 조짐이 보이는 길티기어 Xrd!

 

경기는 쉴새없이 진행되었습니다! 보다 적극적 경기를 강제하는 텐션 게이지 및 BURST시스템, 길티기어 특유의 화려한 이펙트와 속도감 있는 경기전개 덕에 지켜보는 관람객들도 모두 텐션 업!

 

우와아!!’ 명장면마다 어김없이 들려온 관람객들의 환호성!

 

경기는 어느새 결승전으로! 이시와타리 제너럴 디렉터 님도 조금은 긴장한 기색..

 

사진 안에 익숙한 그 분(!)을 찾으셨다면, 당신은 진정한 PlayStation® 매니아!
카와우치 시로 대표님도 결승전을 함께 지켜보셨답니다
.

 

!? 그런데 결승전에서 깜짝 놀랄 일이 벌어졌습니다!

토너먼트 경기에서 주로 보이던 솔과 카이 대신, 변칙적이고 난이도 있는 캐릭터인 파우스트가 셀렉트 된것! 결승전을 위한 비기였을까요?

 

 

 

깜짝 등장한 파우스트, 장내에는 한층 더 긴장감이 감돌기 시작했습니다.        

과연, 파우스트가 결승전의 향방에 어떤 영향을 끼쳤을지, 그라운드 지기가 직접 촬영한 결승전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인파가 많아 각도나 화질이 다소 고르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려요 ^-^;)

 

 

결국, 파우스트가 환상적인 플레이를 선보이면서 결승전을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b

파우스트 특유의 유머러스한 움직임 덕분에 굉장히 유쾌하고 스릴 넘쳤던 결승전!

우승자들에겐 이시와타리 제너럴 디렉터가 우승 피켓과 부상을 전달했습니다.

(이 때 주변에선 부러움의 함성이…+0+)

 

이시와타리 제너럴 디렉터님이 직접 전달! 저 흐뭇한 표정 보이시나요? ㅎㅎ

 

결승전에서 우승하신 게이머 분들의 위풍당당 포즈~!

길티기어 Xrd, 그리고 PlayStation® 파이팅!’

 

이시와타리 제너럴 디렉터님은 경기 중간 중간마다 진행된 인터뷰에서 한국의 게이머들의 실력이 대단한 줄은 알았지만, 한국에 처음 선보인 길티기어 Xrd의 시스템을 벌써 파악하고 적응하는 모습이 대단히 놀랍다는 반응을 보여주셨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한국 게이머들과 소통하겠다는 약속을 하여 또 한번의 격렬한 환호를 받으셨답니다. (역시 완전체!!)

 

이 쯤에서, 그라운드 지기가 정말 어렵게(!) 얻어낸 인터뷰!

이시와타리 제너럴 디렉터 님이 한국의 플레이스테이션 팬들과 Play Ground 방문자들께 전하는 메시지를 독...개 합니다! 지금 바로,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정말 말씀 한 마디 한 마디마다 진심이 담겨있는 인터뷰였습니다!

피곤한 일정에서도 한국의 게임 팬들을 생각하는 이시와타리 다이스케 제너럴 디렉터님 최고!
(
역시 완벽..)

 

정말 승리를 향한 열정이 장내 가득했던 길티기어 Xrd -sign- 결승 토너먼트!

격투 게임은 썩 잘하지 못하는 그라운드 지기지만, 경기를 보면서 뭔가 뜨거운 게 타오르는 것은 분명히 느꼈답니다~ 승부사의 피가 흐르는 걸까요? ㅎㅎㅎ

여러분도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발매될 길티기어 Xrd -sign- 으로 뜨거운 승부의 세계로 빠져보시는 걸 강력
추천합니다
!! ++ 그라운드 지기도 그 때만을 기다리며 실력을 쌓아두고 있을게요~()

 

마지막으로 길티기어 Xrd -sign- 발매관련 정보를 소개해드리면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요~^-^V

 

 

타이틀명 : GUILTY GEAR Xrd -SIGN-(한국어판)

발매일 : 2014 12 24

대응기종 : PlayStation®4 / PlayStation®3

가격 :

PlayStation®4 패키지 버전:69,800 / PlayStation®4 다운로드 버전:62,800

  PlayStation®3 패키지 버전:59,800 / PlayStation®3 다운로드 버전:53,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