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현장 속으로

[현장 속으로] 그라운드 지기의 G-STAR 2014 에필로그!

안녕하세요 PS게이머 여러분!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지난 11 20일부터 23일까지 성황리에 종료된 G-STAR 2014! 다들 재밌게 즐기셨나요? ㅎㅎ

 

그라운드 지기도 행사 몇 주 전부터 서울과 부산을 오가며 폭풍 야근 + 철야 작업(..)을 하며 정신없는 시간을 보냈답니다. @_@ 행사 전까진 심신이 다소 피곤했지만, 행사 첫날 SCEK부스를 찾아 주신 많은 관람객분들 덕분에 언제 그랬냐는 듯이 힘이 불끈불끈 솟아올랐는데요. ++

 

창립 이래 최대의 규모로 G-STAR에 참여한 SCEK의 부스들, 어떠셨나요?

쾌적한 무대구성, 다양한 체험존, 관람객분들의 동선에 최적화된 부스 설계 등, 많은 분들이 엄지를 번쩍 세워주셨는데요~

오늘은, 이런 화려한 무대와 부스를 설치하기까지의 과정을 살짝 공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크고 아름다운(!) SCEK 부스를 세우기 위해 어떠한 준비가 있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메인 무대 준비과정.
이 무대에서 길티기어 Xrd -sign- 의 결승전, 리틀빅플래닛 3 시연 등 다양한

무대가 열렸답니다 ㅎㅎ

 

드라이브 클럽 레이싱 존을 준비중!
수없이 많은 레이서들이 이 존을 거쳐갔죠?ㅎㅎ

(
그라운드 지기도 포함! 0_0v)

 

무거운 레이싱 기구, 배선 설치 등 타 부스보다
유독 준비작업이 길었던 드라이브클럽 레이싱 존.
그만큼 멋진 무대가 나온 것 같아 뿌듯했답니다
! ^^

 

많은 미성년자 관람객 분들을 좌절(..)하게 한 성인존!
미발매 타이틀을 비롯해 다양하고 화끈한 타이틀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시기도..ㅎㅎ

 

서서히 완성되어 가는 PS Vita 부스.
형형색색의 PS Vita 조형물에서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시나요? ㅎㅎ

 

각종 예약판매 및 현장판매가 이루어진 현장 판매처 부스.

 

작업 관계자분들이 다들 안 보이셔서 어디 계시나 했더니,
벽 뒤쪽의 좁은 공간에서 배선 및 마감 작업을 하고 계셨다는
…!
멋진 SCEK부스를 만들기 위한 노력에 절로 고개가 숙여졌답니다.

 

위닝일레븐 2015 시연 부스!
멀리서도 한눈에 보이는 마리오 괴체 선수의 카리스마~
많은 축구팬 분들이 찾아와주셨죠? ^-^

 

리틀빅플래닛 3 부스.
타이틀에 걸맞게 앙증맞은 소품으로 컨셉을 부스를 디자인했답니다
.
리틀빅플래닛 3의 스테이지 느낌이 나는 블록들이 앙증맞네요!

 

열혈 댄스를 즐길 수 있던 저스트 댄스 2015의 부스!
댄스 스테이지의 느낌을 위해, 그리고 많은 분들이 구경하시기 편하게
(!)
원형으로 부스를 제작한 센스가 돋보입니다.

 

손에 닿지 않는 곳까지 세심하게 작업을 하시던 작업 관계자 분
이런 노력이 모여서 더욱 멋진 부스가 완성된답니다
!

 

! 벌써 행사 시작이냐고요? 아닙니다~
부스 설치가 진행되는 한편, 메인 무대 쪽에선 리허설이 진행되었습니다
.
카와우치 시로 대표님과 오다 히로유키 SCEJA 부사장님이 보이시나요? ㅎㅎ

 

리허설은 실전같이, 실전은 리허설같이!
마치 실제 행사가 시작된 듯한 긴장감이 감돌았답니다. 0_0b

 

PS4버전 슬리핑 독스 한국어판 발매!
리허설이지만 이미 관람객 분들의 환호성이 들리는 듯한 기분이었다는..ㅎㅎ

 

한 치의 실수도 없기 위해 수시로 진행된 리허설!
잠깐의 시연이라도 이렇게 철저하게 준비되고 기획된답니다.

 

~준비하면서 찍어놓은 사진들을 쭈욱 보니, 낮과 밤을 가리지 않고 행사를 준비하던 몇 주 전이 떠오르네요! @_@ 그만큼 정신없고 쉽지만은 않았지만, SCEK부스를 찾아주신 분들이 다양한 타이틀을 체험하시며 신기해하고, 찰진 손맛에 놀라시는 것을 지켜보며 그라운드 지기도 흐뭇해 했던 기억이 납니다. 앞으로도 유저 여러분들을 위한 행사가 자주 열렸으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카와우치 시로 대표님과 SCEK 마케팅본부 직원들이 G-STAR 2014를 준비하면서 느낀 소감을 전해드리며 이만 인사드리고자 합니다!
(
혹시, 이 안에 그라운드 지기의 메시지도 있을지 모르니, 한번 주의 깊게 살펴봐 주세요 >_<)

 

 

….히익! 벌써 G-STAR 2015 준비를 해야 할지도 모른다니!  기대 반 두려움 반이로군요..@_@

4일동안 볼거리 즐길 거리로 가득했던 G-STAR 2014! 다들 재밌게 즐기셨나요?

 

이젠 여러분 차례입니다!
여러분들의 G-STAR 2014를 보며 받은 느낌, 특별한 에피소드 등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사장님과 마케팅본부 직원들의 사인이 담긴 PS4 확대샷!
내년 G-STAR 2015 이후엔 한 대가 더 생기겠죠
?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