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Mazda LM55 Vision Gran Turismo를 크리스마스 업데이트로 공개 & 연말연시 스페셜 온라인 이벤트 시즌 2 개최

 

PlayStation® 전용 소프트웨어그란 투리스모 6에서 크리스마스 업데이트를 통해 Mazda LM55 Vision Gran Turismo 공개하였습니다. 1991 로터리 엔진 차량으로서도, 일본 차량으로서도 처음으로 르망 종합우승을 거둔 마쓰다입니다. 역사에 대한 존경의 의미와 함께 미래를 향한 야심적인 도전 정신을 융합시킨Mazda LM55 소개합니다.

 

 

 

 

 

 

Mazda LM55 Vision Gran Turismo ?

전세계의 이름난 자동차 회사가 모터스포츠 팬을 위한 컨셉트카를 선물하는 프로젝트 비전 그란 투리스모. Mazda LM55 Vision Gran Turismo 기술과 디자인이 고차원에서 교차하는 프로젝트의 한계를 밀어붙인 머신입니다.

 

머신은 흔히 생각하는 마쓰다가 아닙니다. 과거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미래의 비전"이자 세계에서 가장 잔혹한 내구 레이스인 르망 24 레이스를 완전 제패할 요량으로 만든 모델입니다.

 

디자인에 있어서 마쓰다의 디자인 팀은 민첩하고 우아함을 융합시켰습니다. 다이내믹한 실루엣은 마쓰다의 디자인 철학 'KODO'에서 유래한 것으로 관능적인 매력이 넘치는 모습입니다. 프론트 그릴은 최근 마쓰다의 로드카가 공유하는 상징적인 프론트 마스크를 재해석한 것으로, 1991 르망 종합 우승을 장식한 787B 방불케하는 자태에서는 힘과 우아함이 묻어나옵니다.

 

앳머스페릭 화이트로 칠한 보디는 보는 이에게 선명하게 인상을 남깁니다. 모노코크 골격은 탄소섬유이며, 외에도 곳곳에 탄소섬유를 아낌없이 사용하여 철저하게 경량화를 추구하였습니다. 최고의 파워와 효율, 내구성을 실현하는 선진적인 드라이브 트레인 기술을 더하여 클래스 머신의 대다수를 능가하는 파워웨이트 레이쇼를 보여줍니다.

 

 

 

 

Mazda LM55 Vision Gran Turismo 마쓰다의 아이덴티티이기도 지치지 않는 도전 정신이 낳은 미래의 비전입니다.

 

 

Vision Gran Turismo ?

전세계의 리딩 브랜드가그란 투리스모 그란 투리스모의 팬을 위해 컨셉트카를 개발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연말연시 스페셜 온라인 이벤트 시즌 2

- 시작 일시 : 2014 12 25 15:00 KST

- 종료 일시 : 2015 1 8 12:00 KST

      - A-Spec 레이스 (대상 이벤트 : 1)

- 타임 트라이얼 (대상 이벤트 : 2)

- 드리프트 트라이얼 (대상 이벤트 : 1)

 

추가 정보: http://www.gran-turism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