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Fat Princess: Piece of Cake: Piece of Cake 』지금 무료로 다운로드 하세요!

<Fat Princess: Piece of Cake: Piece of Cake> 

Aaron Kaufman / Senior Community Strategist, Santa Monica Studio


뚱뚱보 공주를 구해주세요! Fat Princess: Piece of Cake 는 PS Vita, iOS, Android에서 즐길 수 있는 새로운 3색 맞추기 전략 퍼즐 게임으로, 사랑스럽고 코믹한 중세 전투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뚱뚱보 공주]의 기존 세계관에서 영감을 얻은 5개의 랜드를 거쳐 총 55개 이상의 스테이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4종의 캐릭터들과 함께 싸움에 뛰어들어, 청군을 돌파하세요!


게임 플레이는 빠르고 쉽지만, 전략적으로 캐릭터를 성장시켜야 합니다. 

기사는 하나의 적에게 높은 데미지를 주고, 레인저의 총은 전열의 적들을 날려버릴 수 있으며, 폭파 전문가는  폭탄으로 적들을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또, 간달프 뺨치는 괴짜 마법사는 당신의 부대를 회복시켜줄 것입니다.


게임의 전략이 점점 복잡해져서, 뭘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고요? 걱정 마세요!

공주에게 케이크를 주어 파괴적인 그녀의 들이받기 공격을 사용하세요! 대량 콤보를 발생시켜, 왕국을 구해내세요!


잠깐….더 있습니다! 주목해주세요.


Fat Princess: Piece of Cake 를 다운로드하고, 사랑스러운 공주님을 레벨 15까지 호위해 주시면, PlayStation®3에서 Fat Princess 원작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바우처 코드를 드립니다. 와우! 너무 좋아서 믿기 어렵다고요? 하지만, 이미 iOS와 Android에서 게임을 경험한 50만명이 이를 증명합니다. 바우처 코드는 게임에 포함되어 있으니, 그냥 즐기세요.




PS3 버전의 뚱뚱보 공주 구출 대작전(한글판) 스크린샷





* PS3™용 뚱뚱보 공주 구출대작전(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코드를 받기 위해서는 Facebook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Fat Princess: Piece of Cake는 기본 플레이 무료인 Free-to-Play 게임이며 별다른 결제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다만, Fat Princess의 세계관을 일부 아이템이나 캐릭터 업그레이드 같은 일부 요소들은 추가 결제를 통해 구매하실 수도 있습니다. 

보다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Fat Princess 세계가 더욱 넓어집니다. 최근 발표된 Fat Princess Adventure의4인 협력 플레이 액션과 함께 뚱뚱보 공주 올드팬과 신규 이용자 분들에게도 Fat Princess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하시려면 트위팅해주세요. @SonySantaMonica


지금 바로 Fat Princess:Piece of Cake를 한 조각 즐겨보세요.


[PlayStation®Vita에서 무료 다운로드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