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배틀필드 하드라인 멀티플레이어 베타 PS4™, PS3™에서 공개


 

드디어 왔습니다. 오늘부터 배틀필드 하드라인 오픈 멀티플레이어 베타PS4™ PS3™에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PS Plus 회원이시라면, PlayStation®Store에서 무료 베타 버전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정확한 이용 가능 시간은 지역 및 콘텐츠 갱신 일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저는 요점만 말하길 좋아하는 사람이니, 여러분이 베타 기간 동안 무엇을 즐길 수 있는지 가르쳐드리죠.




 

• 배틀필드 하드라인 오픈 멀티플레이어 베타 날짜:  2 4~2 8*.

 

3 개의 다른 맵과 모드 포함: 더스트 보울(Dust Bow)의 핫와이어(Hotwire) 모드와 컨퀘스트(Conquest)모드, 다운타운(Downtown)의 핫와이어 모드, 뱅크잡(Bank Job)의 하이스트(Heist) 모드

 

• 처음 선보이는 해커(Hacker) 모드: 배틀필드 4의 커맨더(Commander) 모드와 비슷한 이 모드는, 플레이어가 보안 카메라를 해킹할 수 있고, 적과 적진을 포착하여 공격 혹은 방어할 수 있습니다.

 

• 전용 BF4 Dog Tag: BF4 계정을 보유한 유저가 배틀필드 하드라인 베타를 플레이하시면, BF4의 다음 패치를 통해 게임 내에서 착용할 수 있는 Hardline Dog Tag를 드립니다.

핫와이어 모드에서 스포츠카로 거리를 달릴 때, 하이스트 모드에서 금고를 털거나 지킬 때, 또는 Conquest모드에서 적과 싸울 때, 여러분이 느끼는 게임 속의 좋은 점과 나쁜 점을 알려 주세요. 여러분은 Battlefield Hardline Forums에서 게임에 대한 모든 평가와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배틀필드 하드라인의 치열하고 혼란스러운 접전을 보여주세요. ShareFactory의 배틀필드 하드라인 테마를 사용하여 여러분의 플레이를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를 공유하실 때 태그 #BFHTopPlay를 붙이시면 Battlefield의 공식 채널에 게재될 수도 있습니다.

더 이상 기다리지 마세요. 3 17에 시작하는 정식 서비스를 위해, 오픈 베타에서 입맛을 돋워 두세요!

 

* 베타 버전은 2 4일에서 8일까지, 홍콩, 싱가포르, 대만,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한국에서 PS4™ PS3™를 통해 즐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