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PlayStation®Vita 『애테르노블레이드(AeternoBlade)』로 당신의 시간을 되돌려보세요!



Corecell Technology가 제작한 "애테르노블레이드(AeternoBlade)"PlayStation®Vita로 발매됩니다. 일명 시간의 복수자라고도 불리는 본 타이틀 속에는 많은 액션과 퍼즐들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애테르노블레이드"가 만들어가는 이야기 속에서 주인공 프레이야(Freyja)가 복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스토리




복수심에 불타는 주인공 프레이야는 '애테르노 블레이드'라는 신비한 무기와 함께 어웰시아(Awelsia)를 떠돌며 모험을 합니다. 프레이야는, 그녀가 살던 마을 리저로드(Ridgerode)를 파괴하고 부족을 몰살한 안개의 주인 벨라딤(Beladim)에게 복수할 것을 꿈꾸고 있습니다. 벨라딤만큼이나 큰 힘을 가진 베르니아(Vernia)는 프레이야의 복수를 도와주기 위해 그녀에게 애테르노 블레이드의 능력에 대해 가르쳐 주고, 프레이야는 벨라딤을 쓰러뜨리기 위해 수많은 다른 세계 차원으로 모험을 떠납니다.


게임 플레이

애테르노블레이드는 격투 게임과 액션 게임의 특징을 결합한 독특한 전투 시스템을 차용하고 있습니다. 프레이야는 여러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콤보를 배열/결합하는 체인 콤보(Chain combo)”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시간 제어(Time control)” 능력을 통해 적을 공격하거나 퍼즐을 풀 수도 있습니다. 이 능력들을 적절히 활용하여 강한 적들을 물리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찾아 보세요!



퍼즐을 풀고 어려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기 위한 시간제어 기능.




프레이야가 헤쳐 나아가야 할 복잡한 던전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유물 시스템(Relic system)은 당신의 모험에 있어 유용한 기능 중 하나입니다. 다양한 방식으로 유물들을 결합하여 프레이야의 능력을 향상시켜 주세요. 공격 강화 유물과 콤보 데미지 강화 유물을 결합하여 프레이야를 강력한 전사로 만들거나, 또 다른 결합방식으로 프레이야의 스피드와 점프 능력을 놀랄 만큼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전투중에는 이용 중인 유물 세트를 설정된 다른 세트로 바꿔가며 더욱 강한 괴물과 맞서 싸워 보세요! 게임 속에는 유물들이 무려 70종 이상 존재하니 여러 방식으로 결합하며 즐기실 수 있습니다.

 

PS Vita 용 신작 애테르노블레이드가 바로 지금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부디 많은 사랑을 부탁 드립니다!

 

[Copyrights] ©2015 CORECELL TECHNOLOGY CO.,LT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