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Borderlands: The Pre-Sequel’의 새로운 DLC, Claptastic Voyage 및 Ultimate Vault Hunter Upgrade Pack이 2015년 3월 25일에 출시됩니다!

 

 

 

 

PlayStation®3용 타이틀 Borderlands: The Pre-Sequel의 새로운 캠페인 애드온인 Claptastic Voyage와 레벨 제한을 높인 Ultimate Vault Hunter Upgrade Pack 2 2015 3 24일부터 배포됩니다.

이번 DLC는 시즌 패스에는 물론, 2015 3 25PlayStation®4 용으로 발매되는 Borderlands: The Handsome Collection에도 포함됩니다.

 

Claptastic VoyageHandsome JackClaptrap의 의식 속에서 우스꽝스럽고 강력한 무언가를 발견하는 이야기에서 시작됩니다. Handsome JackVault Hunters를 디지털화하여 안으로 들여보내 더욱 많은 힘을 얻고자 합니다. 그들의 목표는 간단합니다: 신비의 "H-소스"코드를 찾아 Clapstrap이 완전히 미쳐버리기 전에 그의 의식으로부터 빠져 나오는 것입니다. 이 주인공답지 않은 주인공들은 클랩트랩의 불안함, 그의 악성 코드, 그리고 그의 지독한 외로움이 만들어낸 것들을 처리해 나가야 합니다.

 

 

 

 

Claptastic Voyage에서 여러분은 함께 Claptrap의 내면을 탐험하며 왜 그가 덥스텝 음악을 사랑하는 지와 같은 보더랜드의 몇몇 중요한 의문들에 대한 답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완전히 새로운 공간에서 새로운 친구(오래된 친구 또한)를 만날 수 있으며, 새로운 장비뿐만 아니라 새로운 트로피와 성취 과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Claptastic Voyage는 자신의 중력 설정, 적의 난이도 등을 선택할 수 있는 스테이지도 갖추고 있습니다. 그 밖에도 새로운 무기들과 여러분을 깜짝 놀라게 할 재미 요소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Ultimate Vault Hunter Upgrade Pack 2에는 레벨 제한을 70 상한, 새로운 10레벨 및 10스킬 포인트제공 등과 같이 Borderlands: The Pre-Sequel Season Pass에 포함된 최신 콘텐츠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만약 이미 시즌 패스를 구입하셨다면 이 Claptastic Voyage Ultimate Vault Hunter Upgrade Pack 2를 바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아직 구입하지 않은 플레이어라면 이 모든 구성을 11,900 원에 즐겨보세요! 물론 시즌 패스는 33,800 원에 그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시즌패스로 여러분은 PSNsm에서 각각 구매 가능한 총 4개의 DLC 콘텐츠를 3개의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시즌 패스에는 이전에 출시된 보더랜드 2의 매니악한 악역(혹은 최소한 그와 아주 많이 닮은 사람)을 직접 조종하여 플레이 할 수 있는 Handsome Jack Doppelganger Pack, 레벨 제한을 60까지 높이고 새로운 챌린지 아레나를 추가한 Ultimate Vault Hunter Upgrade Pack: The Holodome Onslaught, 그리고 모두가 좋아하는 Hammerlock 씨의 얼음처럼 차가운 누나를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는 Lady Hammerlock Pack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DLC, Claptastic Voyage 그리고, Ultimate Vault Hunter Upgrade Pack 를 통해 Borderlands: The Pre-Sequel를 더 즐겁게 즐겨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