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PS4, PS3, PS Vita를 위한 HELLDIVERS 지원 DLC를 3월 17일 배치

 

안녕하십니까 HELLDIVER,

 

 

당신은 HELLDIVERS에 지원함으로써 민간이의 삶을 사는 자가 내릴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결정을 내렸습니다.

HELLDIVERS에 지원한 당신은 자유, 민주주의, 그리고 슈퍼지구에 대한 안전을 직접 책임지기로 하였습니다.

 

당신으로 인해 변화가 가능했습니다. 3 5, HELLDIVERS가 은하계에 발매되고 지금까지 확인한 긍정적인 반응은 놀라울 정도였습니다. 은하계 함대에서 사기를 북돋아 줄 최신 소식이 도착하고 있습니다:

 

 

 

HELLDIVERS가 발사한 탄환 수는 42억발 (평균 정확도 38%) 

 

슈퍼지구의 적 5억명 제압 (사살)

 

행성 77만개 해방

 

망토회전 트로피 33천개 획득

 

자유를 위해 목숨을 바친 900만명의 숭고한 HELLDIVER를 기억하고 경의를 표합니다! (그 중 230만명이 오인 사격에 사망)

 

 

 

 

하지만 아직 전쟁을 이기려면 멀었습니다저희가 힘겹게 얻은 승리를 유지하고, 우리를 위협하는 외계 종족의 고향까지 밀고 들어가기 위해서는 모든 여성, 남성, 아이들의 힘이 필요합니다.

 

새로운 지원 장비외계 종족의 위협에 대응하기 위하여, 3 17, 저희는 새로운 장비를 필요로 하는 모든 HELLDIVER에게 3개의 DLC 팩을 배치합니다. 각 팩은 개당 3,600 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헬다이버 애드온 번들을 통해 3개를 모두 7,100 원에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코만도

헬다이버 코만도들은 최고 최고이며, 1 전투의 전문가로 죽음과 파괴의 길을 만들 능력이 있습니다. 1 부대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코만도들은 장비 때문에 팀워크를 소중하게 여깁니다. 코만도 팩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코만도 제복 (헬멧, 방어구, 망토).

SMG-34 '닌자' :  짧은 범위와 정확성을 가진 휴대에 용이한 소음형 자동 소총. 소음형 부분은 이것이 간파의 위험성을 실제로 줄여준다는 보장이 없기 때문에 줄곧 토론의 대상이었습니다.

MLS-4X '코만도' : EXO-44에서 쓰던 것과 비슷한 다중 미사일 발사 장치. 4개의 총열로부터 유도 미사일을 발사합니다; 주로 대인 무기로, 한정적인 대전차 능력을 가지도록 업그레이드 있습니다.

 

 

 

디펜더

헬다이버 디펜더들은 인류 부동의 대상으로, 어떠한 상황 속에서도 그들이 맡은 지역을 지킬   있습니다. 그들은 지구의 기사들을 연상시키는 옷과 헬멧을 가지고 있고 인류가 통합되기 전에 폭동 진압 경찰의 역할도 겸하고 있었습니다. 디펜더 팩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디펜더 제복 (헬멧, 방어구, 망토).

CR-9 '서프레서' : 반자동 소형 파쇄유탄 발사 라이플. 매우 변덕스러운 무기이지만 많은 적들을 파괴할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서프레서'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AD-334 '가드 ' : 배낭 무인기 시스템으로, 소형 경기관총을 장비한 자동화 방어 무인기입니다. 무인기는 빙글빙글 돌며 타겟에게 발사하고, 재장전을 위해 배낭으로 착륙합니다.

 

 

서포트

서포트 헬다이버들은 분대원들에게 매우 사랑받는 존재로, 그들은 들어가는 분대마다 화력과 의무지원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검은 십자가가 그려진 회색 망토를 입은 그들에게서는 인류 동료들에 대한 걱정이 느껴집니다.

서포트 제복 (헬멧, 방어구, 망토).

LAS-16 '시클' : 레이저 기술에 기반한 카빈총으로, 일반적인 돌격 소총과 비슷하도록 특별히 개조되었습니다. 빨리 과열되지만 엄청난 데미지를 있고 거의 무한한 탄약은 긴박한 상황에서 매우 귀중하게 여겨집니다.

AD-289 '엔젤' : 배낭 무인기 시스템으로, 범위 안에 있는 아군들을 모두 도울 있는 자동 힐링과 수리 무인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복원 물질을 채우기 위해 배낭으로 착륙합니다.

 

 

 

4 28일까지 진행되는 한정판 번들도 잊지 마십시오. 이 날짜 이전에 자원입대 하시는 분들은 추가 금액 없이 특별한 레인저 훈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저 한정판 번들

정찰과 고가치표적의 암살에 대한 특수훈련을 받은 레인저들은 항상 미지의 세계에 누구보다 먼저 강하합니다. 레인저 훈련은 옛날 슈퍼지구의 모든 HELLDIVER들에게 일반적인 절차였지만, 지금은 드문 것이 되어버렸습니다.

레인저 제복 (헬멧, 방어구, 망토).

LHO-63 ‘캠퍼’:  연사력 대신 강력한 파워와 정확도를 향상시킨 저격수 전용 무기. 발로 죽이지 못하는 적은 거의 없습니다.

'험블비' UAV : 거리에서도 적과 숨은 물체들을 발견하게 하는 무인 항공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