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S ARENA

PlayStation® Arena 『Guilty Gear Xrd –SIGN–』 토너먼트 현장 이벤트 안내!


유저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PlayStation® Arena!

 

이번 이벤트에서 Guilty Gear Xrd –SIGN–』의 토너먼트 대회가 있다는 건 이미 많은 분이 알고 계실텐데요~ ++ 오늘은 PlayStation® Arena에서만 만날 수 있는 『Guilty Gear Xrd –SIGN–』 특별 현장 이벤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첫 번째 이벤트, “Pachi” 세키네 카즈토님과의 이벤트 매치!

오후 4시부터 시작되는 Guilty Gear Xrd –SIGN–』의 토너먼트 대회!

이미 지난 3/15에 용산 PlayStation® 체험존에서 예선대회가 이루어졌었는데요.

행사 당일에는 이 대회의 최종 우승자와 『Guilty Gear Xrd –SIGN–』의 총괄 배틀 디렉터 “Pachi” 세키네 카즈토(Kazuto “Pachi” Sekine)님과의 흥미진진한 이벤트 매치가 펼쳐집니다~

과연 승자는 누구일지 궁금하네요! ^_^/

 

두 번째 이벤트이시와타리 다이스케님의 사인회 이벤트!

Guilty Gear Xrd –SIGN–』의 토너먼트 대회 직후, Guilty Gear 시리즈의 제네럴 디렉터인 이시와타리 다이스케씨가 직접 찾아와 !! 타이틀과 관련한 새로운 발표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더불어 사인회까지!! 

특히이시와타리 다이스케님의 사인회는 3 19()까지 진행되는 PlayStation® Arena 사전 참가 신청을 한 유저들에게 우선권이 제공되니 아직 신청하지 않은 분들은 서둘러 주세요~

 [PlayStation® Arena 사전 참가 신청 바로 가기]

 

특설 일본 아케이드에서 이제 막 가동된 최신 버전을 세계최초로 PS4 에서 즐기실 수 있다는 점!!

놓치면 후회하실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