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MLB 15 The Show: 4일 남았습니다!

이제 4일 남았습니다

 

 

이제 4일만 지나면, 영광으로 향하는 Road to the Show 모드에서 강속구를 던지고, 프로 선수들의 장비를 사용하고, 과거와 현재의 영웅을 만날 수 있습니다. 3 31, MLB 15 The Show가 발매 10주년을 기념하며 PS4, PS3, 그리고 PS Vita로 찾아옵니다.

 

이번 The Show가 사상 최고의 결과물이 될 수 있도록 San Diego Studios 개발팀이 열정을 쏟아 넣었습니다.

 

매년, 새로운 시즌과 함께 처음부터 게임을 다시 시작하지 않아도 됩니다. 스포츠 비디오게임 사상 처음으로 Year-to-Year 저장 기능을 도입하여, 작년 게임의 Road to the Show 모드 선수와 프랜차이즈를 MLB 15 The Show 및 이후 작품들에서 이어갈 수 있습니다.

 

야구팬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는 대표적 브랜드 아홉 가지의 공식 라이선스 장비가 추가되었습니다. 자신의 선수에게 원하는 장비를 지원할 수 있고, 각각의 장비는 능력치를 향상시키는 효과가 있으므로 원하는 방향으로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습니다.

 

물론 올해에는 1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로, 야구 역사에서 가장 뛰어난 선수들의 업적을 기리는 MLB Legends를 소개합니다. 각 팀을 대표하는 최고 선수 가운데 한 명이 선정되었으며, 전원을 수집하여 시대를 불문한 최정예 팀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그것뿐만이 아닙니다! 프랜차이즈와 다이아몬드 다이내스티 모드가 개선되었으며, 위성 정보를 활용한 계절 및 그림자 효과가 적용되었습니다. 유니버설 리워드 시스템과 타격 방향 조종, 향상된 타구 물리효과, 그리고 그 밖의 다양한 개선점이 존재합니다. MLB 15 The Show에서 더욱 실감나는 야구의 모습을 만나십시오.

 

동영상 예고편에 대한 소감과 Road to The Show 모드에서의 포지션 계획을 글로 남겨 주세요!

 

이제 4일 남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