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로 만나보는 장엄한 세계, Wander를 소개합니다!

분류: Play Land/SCEK 뉴스 작성일: 2015.04.02 13:51 Editor: 그라운드지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Wander Crystal입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저희가 누구이며, 지구의 밑부분(호주라고도 하죠)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살짝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Wander는 멜버른에 사는 Loki Davison이 개발했습니다. 그는 폭력 중심의 스토리 전개가 아닌 게임이 충격적일 만큼 없음을 깨닫고, 이 틈새를 메꿔야 할 필요성을 느꼈습니다. 이에 비행, 여행, 음악 등 몇 가지 뇌리에 스치는 아이디어를 결합하여 Wander의 컨셉을 잡고, 커다란 나무, 울부짖는 그리핀, 바다 생물 등이 되어 장엄한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MMO게임을 만들어 내게 되었습니다.

 

당신은 기억에도 없는 깊은 숲 속에서, 당신이 알지 못하는 무언가의 모습을 한 채 게임을 시작하게 됩니다. 주변을 조사함으로써 실마리를 찾아나가며 당신과 같은 처지의 다른 사람을 만나 도움을 받거나 정보를 공유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여행 도중 들려오는 신비한 인어의 노래와 같은 오페라 사운드가 당신의 모습을 바꿀 수 있는 능력이나 세계를 탐험할 새로운 방법 등 더욱 놀라운 경험으로 당신을 이끌어줄 것입니다.

 

 

Wander에서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감각을 가진 걸을 수 있는 나무이자 게임 초반의 플레이어 모습인 Oren, 비행 능력을 가진 Griffin, 수영을 하고 물 속에서 숨쉴 수 있는 Azertash, 그리고 재빠르고 날렵한 Hira 입니다. 각각의 모습은 그들의 문화, 배경, 그리고 다른 종 및 부족간의 교류를 통해 더욱 다양하고 멋지게 변하기도 합니다. 길을 가는 동안 발견할 수 있는 Lorestone의 신비한 기록들은 이 행성의 역사의 단편과 생태계를 알려 줄 것입니다. 운이 좋은 분이라면 결국엔 이 신비롭고 아름다운 세계의 궁극적인 비밀을 밝혀 내기도 하겠지요.

 

 

우리의 게임 출시 날짜는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멋지고 새로운 기능들을 더욱 많이 개발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메뉴가 우리의 화면을 어지럽게 덮고 있으면 보기에도 좋지 않을 뿐 아니라 플레이어의 주의를 산만하게 하여 결국 게임 경험을 방해함을 깨달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메뉴가 없는 메뉴 시스템이라는 아주 멋진 아이디어에 다다랐습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지도와 발견한 다양한 정보들을 자유롭게 관리하고, 바꿀 수 있도록 해 줍니다. 무엇보다 보기에도 더 좋고요!

 

광대한 환경을 활용할 수 있는 또 다른 멋진 기능은 바로 스카이다이빙입니다. 만약 당신이 Hira라면 올라타기기능으로 Griffin 친구의 등에 탈 수 있고, 하늘 끝까지 올라간 후 화려하고도 우아하게 땅으로 낙하할 수도 있습니다. 만약 정말로 컨트롤이 뛰어난 분이라면 그리핀의 등으로 바로 착지 할 수도 있겠죠. 일부 여러분은 또 수평선 너머 섬에 가보고도 싶어하실 텐데요, 물론 가능합니다. 그것도 아주 예술적인 방법으로 말이죠.

 

 

마지막으로 여러분께 이 멋진 환경의 일부를 보여 드릴 새로운 트레일러를 소개할게요! Wander에는 우거진 자연과 장엄한 유산들이 여러분의 모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정말 마지막으로, 흥미로운 소식을 한 가지 더 언급하고 싶습니다, Wander의 사운드 트랙이 발매됐다는 것입니다! Wander의 소리와 음악은 저희 팀에서 항상 우선 순위로 고려하는 부분이었습니다. 이러한 음악으로 게임의 아름다운 분위기를 더 잘 표현할 수 있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지금 바로 사운드트랙을 이용하실 수 있으니, 열대 우림의 부드러운 소리를 들어보시고 4월 말에 Wander 안을 탐험할 수 있도록 마음의 준비를 해 두시기 바랍니다. 그럼 여러분, 즐거운 모험이 되시길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다음뷰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레뷰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글에 대한 여러분 생각을 남겨 주세요. 소중하게 의견 감사드려요!
  1. Favicon of http://ddongtoro.tistory.com BlogIcon 이웃집똥토로 2015.04.07 13: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