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철권 5 DARK RESURRECTION ONLINE도 PSN 할인 행사 동참!!!

안녕하세요, 그라운드지기 입니다. 지난 9월 15일에 전해 드렸던 「PSN 게임 50% 할인 행사 소식」에 이어 추가로 진행되는 할인 행사 소식 전해 드립니다!! 물론 이번 할인 행사에 참여하는 게임도 여러분이 언제 어디서나 마음만 먹으면 손쉽게 구입하실 수 있는 PSN 게임이에요. (^-^)┛)) 단순히 구입만 쉬운 게 아니고 재미도 대박인 게임들만 엄선해서 제공해 드리는 것이니 이번 기회에 재미 있는 게임들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보세요. 「철권 5 DARK RESURRECTION ONLINE」은 이미 행사를 시작했구요, 「Elefunk™」, 「STAR STRIKE™ HD」는 10월 13일부터 진행된답니다!!!

이번 행사에 추가되는 게임들에 대해서도 여러분들의 선택에 도움이 될만한 게임 소개부터 해 드리겠습니다.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최고의 국민 격투 게임 철권!! 2002년 발매된 PlayStation® 국내 게임 타이틀 1호인「철권 태그 토너먼트」는 국내 최초 10만장의 판매를 기록할만큼 굉장히 인기를 누렸습니다! 그 시리즈 최초의 온라인 버전인 「철권 5 DARK RESURRECTION ONLINE」이 이번 할인 행사에 동참했습니다!! 기존 39,800원에 판매되던 「철권 5 DARK RESURRECTION ONLINE」의 가격을 27,700원으로 내림으로써, 발매 후 꾸준하게 「철권 5 DARK RESURRECTION ONLINE」을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보답을 드릴 수 있게 되어 정말 기뻐요^^;;



인하된 가격으로 찾아뵙는 「철권 5 DARK RESURRECTION ONLINE」은 시리즈 최초로 FULL HD를 지원함으로써 보다 깨끗한 화질로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출시 후 지금까지 월간 PSN 판매 수량 TOP 3에서 빠져 본 적이 없을 정도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철권 5 DARK RESURRECTION ONLINE」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유저 여러분들께 제공해 드릴 수 있게 되어 저희도 정말 기분이 뿌듯하답니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곧 있을 「철권 6」의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이루어졌습니다. 「철권 6」의 발매를 애타게 기다리시는 분들도 무척 많으실 거라고 생각되는데요, 무료로 온라인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철권 5 DARK RESURRECTION ONLINE」도 재미있게 즐겨 주시구요, 곧 발매될 「철권 6」에도 여러분들의 변함없는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Elefunk™」는 우연한 사고로 친구들과 멀리 떨어져 있게 된 아기 코끼리가 친구들과 만날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게임이에요. 다리가 없는 계곡 반대쪽에서 어서 오라며 손짓(코끼리 아저씨는 코가 손이래~ 과자를 주면은~^^;;)하는 친구들에게 건너갈 수 있도록 다리를 놓아 주면 됩니다. 하지만!! 아무리 아기 코끼리라도 엄청나게 무겁다는 사실을 잊으셔선 안 되요. "이 정도면 되지 않겠어?"라고 생각해서 엉성하게 다리를 건설했다간 어느 새인가 다리가 폭삭 무너지면서 저 먼~ 계곡 아래로 자유낙하를 하고 있는 코끼리의 모습을 목격하게 될 거예요.

다리 건설 요령을 설명해 주는 튜토리얼도 잘 되어 있네요^^


코끼리가 지나갈 수 있을 정도로 튼튼한 다리를 최대한 빨리 그리고 저렴한 비용으로 건설하는 것이 목표인 이 게임은 여러분의 넘치는 지성과 재치있는 응용력, 그리고 끝까지 가장 튼튼한 다리를 만들고자 하는 끈기가 잘 어우러져야 좋은 점수를 얻을 수 있어요. 이런 게임 많이 하다보면 상황에 따른 응용력이 쭉쭉~ 늘어난다고 하네요. 이번 기회에 저렴한 가격에 게임도 즐기시고 여러분의 응용력도 업그레이드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Elefunk™의 오프닝 영상입니다


건설의 기초! 튜토리얼 영상이랍니다~




클래식 액션 게임이었던 "Stardust"를 업그레이드하여 미래형 첨단 HD 게임으로 재탄생시킨 「STAR STRIKE™ HD」는 쉼 없이 전개되는 미션으로 유명한 게임이죠^^. 게임의 목표는 단 하나!! 눈 앞에 보이는 모든 것을 파괴하는 것입니다. 아주아주 단순한 룰이지만 HD로 펼쳐지는 화려한 영상의 파노라마 덕분에 지루함이라고는 단 한 순간도 느낄 수가 없답니다. 눈을 뗄 수 없는 재미와 저렴한 가격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 싶은 분이라면 주저 없이!! 「STAR STRIKE™ HD」를 선택해 주세요~

스타스트라이크4
우주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불꽃 쇼!!


다 부셔버려라아~~!!!!!



벌써 12년의 세월이 흘렀다. 태양계는 그 동안 아무런 탈 없이 평화와 번영을 누려 왔다. 악당 셔먼드 교수나 그를 따르는 세력들의 움직임이 포착된 것은 없었지만 그들의 위협은 평화로운 지금까지도 계속되고 있다. 최후의 복수를 꿈꾸는 셔먼드 교수가 돌아온 지금! 위기에 빠진 태양계를 지킬 사람은 오직 당신 뿐이다!! 일어서라 용사여!! 위기에 빠진 태양계를 구하라!!

마치 한 마리의 용이 춤을 추는 것 같군요


색상도 무척 화려하고 멋지네요





Elefunk™ ©2007 Sony Computer Entertainment Europe. Published by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 Developed by 8bit Games Ltd Big Head Games Ltd. Elefunk is a trademark of Sony Computer Entertainment Europe. All rights reserved. Dolby and the double-D symbol are trademarks of Dolby Laboratories.

STAR STRIKE™ HD: © 2007 Sony Computer Entertainment America Inc. All Rights Reserved.

철권5 DARK RESURRECTION ONLINE: ©1994-2006 NAMCO BANDAI Games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