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언챠티드 2: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 드디어 예약 판매 개시!!


안녕하세요,  그라운드지기입니다. 기다리시던 분들 많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드디어!! 「언챠티드 2: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의 예약 판매가 시작됩니다!! 지금까지 「언챠티드 2: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의 발매만을 손꼽아 기다리시던 분들께 전해드리는 뉴스!!! 자~ 그럼 지금부터 공개해 드리죵~


「언챠티드 2: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의 예약 판매는 10월 8일부터 14일까지 온라인에서 진행됩니다. 예약 구매하실 수 있는 수량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너무 늦게 주문하시면 예약 구매는 어려우실지도 모르겠어요. 8일부터 진행되는 거니까 조금 서두르셔서 구매하시는 게 좋을듯 하네요^^;; 참! 예약 구매하시는 분들께는 구매 특전도 준비해 두었습니다. 특전은 조금 있다가 설명해 드릴께요. ^o^~♬


[온라인 매장 안내 바로 가기]




예약 판매는 플레이하고 싶은 게임을 누구보다 빨리 받아서 즐길 수 있다는 것 외에도 예약 구매자만을 위한 특전이 제공된다는 장점이 있죠. 이번 예약 판매 특전으로는 게임에서 주인공 드레이크가 사용할 황금총을 준비해 봤습니다. 멋쟁이 보물 사냥꾼 네이선 드레이크의 품격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줄 아이템인 황금총은 PSN Card 형태로 예약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만 제공되구요, 멀티 플레이로 게임을 즐기실 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을 구매하시면 황금총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카드를 드려요



황금총으로 제공되는 Golden Baretta의 모습입니다

황금총으로 제공되는 Golden AK-47의 모습입니다


가격도 함께 공개해 드리겠습니다!! 「언챠티드 2: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는 59,800원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예약 판매 행사에서는 「언챠티드 2: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 소프트웨어와 신형 PlayStation®3를 함께 포장한 번들팩도 판매합니다. 번들팩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도 간략하게 소개해 드릴께요. 번들팩이니까 당연히 「언챠티드 2: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는 함께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신형 PlayStation®3가 담겨 있는 박스도 특수 제작된 박스에 담겨 있죠.^^ 거기에 게임의 주인공인 네이선 드레이크가 허리에 차고 다니는 지갑 모양의 가죽 파우치도 같이 드려요. 거기다가 번들팩으로 구매하시면 가격도 약간 저렴해 진답니다. ^▽^ 아직 PlayStation®3가 없는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에 478,000원에 판매되는 번들팩을 구매하시는 게 어떨까요? 주인공인 드레이크가 갖고 다니는 것과 똑같은 가죽 파우치도 받고 신형 PlayStation®3도 장만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 같아요.☆(~.^)/

오오~ 번들팩 모습도 무척 탐나게 생겼네요 o.O


번들팩에 포함되어 있는 가죽 파우치의 모습입니다

번들팩을 구매하신 분들께는 황금총과 함께 게임을 고품질 영상으로 게임을 즐기는 데 꼭 필요한 필수품!! HDMI 케이블도 드립니다!! 아무리 멋지고 뛰어난 성능을 갖춘 LCD, LED 또는 PDP TV를 갖고 계시더라도 이 HDMI 케이블이 없으면 제대로 된 고품질 영상을 즐길 수가 없죠. 예약 특전도 꼭 필요한 알짜배기 상품만 전해 드리는 이 센스!!! 아하하하하하하하 (*^o^*)







「언챠티드 2: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가 해외에서 수상한 상장들입니다~


「언챠티드 2: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는 우리나라에서도 여러 웹진이나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게임인데요, 해외에서도 이 게임에 대한 관심은 정말 뜨겁답니다. 그래서 해외 웹진이나 미디어로부터 어떤 평가를 받았고, 얼마나 재미 있는 게임인지를 설명하는 내용들을 모아봤어요. 게임 구매하실 때 참고해 주세요~~




Playstation: The Official Magazine (미국): 100점 만점

편법이란 전혀 존재하지 않는 인상적인 싱글 플레이와 이를 뒷받침해 주는 신화적인 신빙성을 갖춘 스토리가 돋보인다. 서로 협동해서 즐길 수 있는 온라인 플레이는 감칠맛과 밸런스 등 여러 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다. 이 게임은 60달러 이상의 가치를 지니고 있다. 이번 시즌을 강타할 최고의 PS3™ 게임이다.


Games Radar: 100점 만점

정말 정말 정말 멋지다!! 놀라운 그래픽과 꿈처럼 펼쳐지는 플레이도 환상적이고 성우들의 연기나 이야기 구성도 여러분을 완전히 빠져들게 할만큼 매력적이다.


Playstation Official Magazine (영국): 100점 만점

여러분이 손가락도 없고, 눈도 유머감각도 없이 태어난 사람이 아니라면 언챠티드 2를 플레이하고 2분만 지나도 10점 만점에 10점을 주고 말 것이다. 언챠티드 2는 가장 완벽하고 세련되며 재미있는 어드벤처 게임이다.

 

Eurogamer (포르투갈): 100점 만점

「언챠티드 2: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는 정말 많은 말을 사용해서 표현할 수도 있겠지만 난 딱 한 마디만 사용할 생각이다. "정말 아름답다!"

 

Eurogamer: 100점 만점

긴장감 넘치는 음악과 멋진 광경의 홍수 속에 몇 가지 작은 결점 쯤은 눈에 보이지도 않을 정도로 끝내주는 액션 어드벤처의 걸작품이다.



PS3bloggen.se: 100점 만점

너티독이 감히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그래픽과 환상적인 스토리를 선보이며 PS3™ 최고의 게임을 만들어 냈다.

GamePro: 100점 만점

환상적인 게임이다. 너티독은 전작에서 보여 주었던 모습에 더해, 무한한 신뢰를 얻을 수 있을만큼 훌륭한 게임을 만들어냈다. PS3™를 갖고 있는 게이머라면 꼭 플레이해 보아야 할 게임, 특히 전작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더 말할 것도 없다.

1UP: 100점 만점

언챠티드 2는 단순하게 살펴봐도 이미 전작의 모든 것들을 넘어선 최고의 PS3™ 게임이다.

Computer and Video Games: 100점 만점

이 게임은 다른 게임의 여러 요소들을 도입해서 사용한다. 예를 들어 툼레이더에서는 탐험 요소를 도입했으며 벽을 기어 오르는 형태는 페르시아의 왕자나 어쌔신 크리드의 그것을 도입했다. 전투 씬은 기어즈 오브 워의 방식을 도입하고 스플린터 셀에서 보여준 잠입 요소까지 게임에 도입했다. 도입한 모든 요소들을 완벽하게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내지는 못했지만 누구도 이 게임을 다른 게임과 비교할 수 없을 것이다.

 

Cynamite: 100점 만점

언챠티드 2는 비디오 게임 역사에 길이 남을 대작이다. 혁신적인 면에서 뿐만 아니라 사격하기나 벽 기어오르기, 잠입, 생각, 웃음에다 단순하지만 놀랄만한 요소들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있다.

IGN: 100점 만점에 97점

아주 아주 좋다. 환상적인 연출과 비주얼을 잘 혼합하여 게임 플레이에 녹여낸 솜씨는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으며 PS3™ 최고의 게임 중 하나임을 주저 없이 꼽을 수 있겠다.

GameTrailers: 100점 만점에 93점

언챠티드 2는 우리가 지금까지 플레이해 본 게임 중 최고로 세련된 게임이다. 게임 곳곳마다 새로운 것들이 가득하다.

 

GameSpy: 100점 만점에 90점

언챠티드 2의 싱글 플레이는 PS3™ 독점 타이틀 중 현존하는 최고의 게임성을 보여준다. 성우들의 연기도 마음에 들고 캐릭터 구성도 훌륭하다.





헥헥..... 이밖에도 정말 많은 미디어에서 「언챠티드 2: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를 평가해 주셨는데요. 너무 많아서 일일히 소개해 드리기는.... ㅎㅎㅎㅎㅎ.... 대신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링크를 공개해 드리겠습니다. 더 많은 내용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언챠티드 2: 황금도와 사라진 함대」의 외국 언론 평가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