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이벤트종료] 이번엔 카트다~! 리빅보이의 카트 어드벤쳐, 리틀 빅 플래닛 카팅 출시기념 경품 이벤트

안녕하세요 그라운드지기입니다. 드디어 ()올 것이 ()왔습니다. 그것은 바로 바로~ 두구두구두116일 발매된 PlayStation®3 리틀 빅 플래닛 카팅! 카트 자동차 자체도 귀여운데 리빅보이가 운전을 한다니 상상만으로도 엄마미소가 지어집니다. :-)

 

레이싱 그 이상의 재미가 넘치는 리틀 빅 플래닛 카팅

 

LBP 시리즈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카팅 역시 LBP.me 웹사이트를 통해 자신이 만들어낸 디자인을 자랑할 수 있고, 끊임없이 생성되는 커뮤니티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별한 파워업 아이템을 만들거나 중력이 없는 스테이지 등 수 많은 독특한 트랙을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만들 수 있다는 거죠~

 

 

 게다가 한글화, PlayStation®Move 레이싱 휠까지 지원된다니!!!

  

 

하루빨리 나만의 리빅 레이싱 월드를 만들고 싶습니다.

 

 

, 누가 날 공격한거얏!

 

플레이어는 바주카 같은 아이템을 주워 상대를 공격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한바탕 치열한 대결이 펼쳐지겠군요! 오프라인은 물론이고 온라인 친구들과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리틀 빅 플래닛 카팅!! 오프라인 상에서는 최대 4명, 온라인 상에서는 최대 8명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거!

 

공격 당하고만 살 순 없죠!

 

서로를 공격할 수도 있지만 팀 대결을 통해 협동력을 요하는 팀플레이도 가능하답니다. 게임의 기본 스토리는 창조 재료가 모두 사라질 위기에 처한 창조우주를 구하기 위해, 리빅보이가 레이스 카를 타고 빠르게 질주하며 카트레이싱을 평정하기 위한 모험을 펼치는 내용입니다.

 

리빅보이~ 창조우주를 부탁해!

 

그럼 이쯤에서 리틀 빅 플래닛 팬들을 위한 이벤트 소식을 알립니다~ 이번 이벤트는 소유욕을 불러일으키는 경품들을 먼저 소개해 드릴게요!

 

NOT FOR SALE ! ! 파는 것이 아니무니다, 영국에서 만들었스무니다, 리미티드 제품이무니다

 

짜잔~ 첫 번째 경품은 바로 리틀 빅 플래닛 리미티드에디션 티셔츠입니다!

 

귀요미 리빅보이들을 여러분의 넓은 가슴으로 품어주세요

 

남성분이 입으시면 반전 매력이, 여성분이 입으시면 귀여움 게이지가 맥시멈으로 상승!

 

왼쪽 팔뚝 부분에는 PlayStation® 공식 로고가 프린팅 되어 있답니다.

유사품에 주의하세요 :D

 

아무리 예쁜 티셔츠라도 요것만 드리면 섭섭하죠~

 

 

완소 아이템, 리틀 빅 플래닛 수첩!

 

몽골 초원을 산책하던 늠름한 소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가죽 커버

 

두께도 적당하여 오래오래 쓸 수 있습니다.

 

커버를 벗기니 리빅보이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험하게 다뤄도 벗겨지지 않을 겁니다.

 

하지만 이 아이템은 노트의 명가 몰스킨에서 제작했기에 험하게 다루지 못 할 겁니다.

 

시중에서 비싼 가격으로 팔리는 몰스킨 노트, 리틀 빅 플래닛 한정판이기까지 하니 그 값어치는 시간이 갈수록 높아지겠죠? 잘 보관했다가 후손에게 물려준다면 경매에서 아주 높은 가격에 팔릴 수 있을지도?!!!!

 

몰스킨 정품 인증

유사품에 주의하세요. :D

 

내부도 알찬 리틀 빅 플래닛 리미티드에디션 노트

(깨알 같은 킬존 주인공 세브의 찬조출연!)

 

두께감이 느껴지는 고급스러운 재질의 종이에 무엇을 적을지 고민해보세요.

 

플레이어의 상상력에 의해 새로운 세상을 창조 할 수 있는 리틀 빅 플래닛처럼 생각의 날개를 펼치시란 뜻에서 깔끔한 백지 상태로 나왔습니다.

 

도대체 뭘 하면 받을 수 있는 건가요?!! 알려주세요!

 

이 완소 아이템들을 갖고 싶으시다면 리틀 빅 플래닛 카팅 공식 트레일러를 한 편 보시고 이벤트 퀴즈를 맞혀주세요! (1분 30초의 짧은 영상입니다.) 자, 문제 나갑니다~

 

 

[리틀 빅 플래닛 카팅 발매기념 퀴즈 이벤트]

 

아래의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멀티플레이가 진행되는 화면분할 장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과연 아래 영상 속에서는 총 몇 명이 플레이를 하고 있을까요?

 

정답과 함께 이름/ 연락처/ 주소를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10을 뽑아 위의 완소 아이템 세트를 증정합니다! ^^

 

응모기간: 11 8일부터~ 11 15일까지

응모방법: 비밀 댓글로 응모

당첨자 발표: 11 16

 

 

 

 

  

 

 

많이 많이 참여해주세요 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