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이벤트종료] 『FINAL FANTASY 디지털 컬렉션』 한정 발매 기념 증정 이벤트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올 봄엔 플레이 그라운드 팬 분들을 위한 희소식이 넘쳐나는군요. 여러분의 열화와 같은 성원과 함께 성황리에 마무리 된 봄 맞이 창고 대 방출 경품 이벤트에 이어 이번에는 게임 발매 소식입니다.



! 바로 4 5일 발매된 『FINAL FANTASY 디지털 컬렉션』이 그 주인공인데요!

 

SCEK파이널 판타지시리즈 탄생 25주년을 기념하여 PlayStation®3, PlayStation®Vita, PSP® 용 『FINAL FANTASY 디지털 컬렉션』을 발매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을 위해 25년을 기다려왔다. (FFⅡ 바우처 카드)

 


FINAL FANTASY 디지털 컬렉션』의 구성품 대공개!

 

아마노 요시타카의 이미지 일러스트로 꾸며진 FINAL FANTASY® I ~ IX 오리지널 게임 다운로드 바우처 카드 9, FINAL FANTASY IV붉은 날개’, FINAL FANTASY VI티나의 테마등 초 절정 인기 수록곡이 담긴 스페셜 OST CD. 그리고 일본 한정으로 판매되었던 오피셜 팸플릿이 모두 들어있습니다.

 


원 앤 투 앤 쓰리 앤 포~ FINAL FANTASY IX 까지 모두 모였습니다.

 


특히 오피셜 팸플릿에는 탄생 25주년을 기념하여 개최되었던 ‘FINAL FANTASY회장에서 전시한 입체제작물과 개발자료 등 귀중한 전시물들이 다수 수록되어 있답니다.

 




잘 봐, 이 모든 게 디지털 컬렉션 하나에 다 들어있다구. (FFⅤ 바우처 카드)

 


이 아름다운 디지털 컬렉션은 16 8천원에 책정되었습니다. 다운로드판 타이틀로만 계산해도 한 개 타이틀 당 2만원도 안 되는 고마운 가격이네요.

 

SCEK2013년 가을에 발매될 최신작 『LIGHTNING RETURNS™: FINAL FANTASY XIII(라이트닝 리턴즈: FINAL FANTASY XIII)』의 한글판 출시도 예고하고 있습니다.

 

자 그럼 이쯤에서 더욱 중요한 본론으로 들어가볼까요?


 



파이널 판타지의 매력은 언제나 새롭고 감동적인 스토리에 있지 않을까요? 늘 새로운 이야기로 찾아오는 게임이기에 무려 25년 동안이나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와 사랑, 관심을 받아올 수 있었을 겁니다.

 

그런 의미에서 그 동안 여러분이 플레이 했던 파이널 판타지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스토리를 선보인 베스트 타이틀을 꼽아 주세요. 그 중 딱 한 분을 추첨하여 FINAL FANTASY 디지털 컬렉션』을 선물로 드립니다


자, 이제부터 우리와 25년을 함께 해 온 파이널 판타지에 얽힌 추억들을 나누어 보아요 J


그럼 언제나처럼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