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취재] 부산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13에서 SONY와 PlayStation®을 만나다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따끈따끈한 소식을 가져왔답니다~!+_+ 우리나라 최고의 게임쇼! 바로 부산 BEXCO에서 진행되고 있는 G-STAR 2013에 그라운드 지기가 직접 다녀왔거든요! 그 생생한 현장을 함께 만나보실까요? ^_^
니가가라.. 지스타..
지난 11월 14일 개막 첫 날에만 3만 2787명의 관람객이 찾았으며, 비즈니스 관인 B2B관 관람객숫자도 전년 대비 130% 증가했다고 합니다. 명실공히 게임산업 종사자와 게이머들의 소통의 장으로 자리잡은 지스타 2013!
채용박람회, 비즈니스인의 밤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됩니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지스타 2013은 ‘게임 투게더, 드림 포에버’를 주제로 대형 온라인 게임은 물론 콘솔 게임,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까지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한 자리에 모아 보여주고 있었답니다.
한 자리에 모인 건, 지스타 부스걸도 마찬가지.. 쿨럭..
하지만 수많은 부스 중에서도 사람이 끊이지 않던 부스가 있었으니.. 바로..
Sony.. 살아있네~!
Sony의 부스였는데요. 신제품 설명은 물론 다양한 체험존을 마련해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답니다. 특히 소니의 3세대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신제품 HMZ-T3W 체험 부스와 현장판매가 진행되고 있어 게이머들을 강하게 유혹하더군요..^^;;
오토바이 면허증? 모터 스톰으로 연습하세요~!
세상에서 가장 작은 영화관
소니의 HMD는 게임 플레이 용으로도 최고지만, HMD로 영화를 감상하는 것 또한 상당히 매력적이더군요. 이 HMD는 곧 아마도 게임 뿐 만 아니라 영화 업계, 심지어 방송 업계의 미래를 바꿀 수 있을 아이템이라고 생각했는데..아 이미 다들 그렇게 생각하고 계시다구요?..^^;;
바로 구매까지.. 부러워요ㅠㅠ
HMD를 구경하던 중 그라운드의 눈에 들어온 PlayStation®타이틀이 있었으니 바로..
그란 투리스모 6
그란 투리스모 6!! 12월 5일 발매 소식 때문인지, 지스타 2013에서 체험해보려고 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HMD도 장착 가능하답니다~!
뭐 설명해드릴 필요 없는 타이틀이죠? PlayStation®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타이틀 그란 투리스모 시리즈의 최신판 GT6! 11월 18일부터 12월 2일까지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해요. 예판 구매 고객에게는 한정 프리미엄도 제공된다고 하니 서둘러야겠어요+_+!
예판의 혜택~! 3종 차량 DLC 3D 바우처 카드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지스타 2013 현장의 뜨거움이 조금이라도 느껴졌다면 이번 포스팅도 성공!^_^ 그럼 안녕히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