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업그레이드된 페인트 파크, 페인트 파크 플러스(Paint Park Plus)!


페인트 파크는 PS Vita에서 누구나 쉽게 그림을 그릴 있는 인기 어플리케이션 하나입니다. 페인트 파크가 새로운 기능과 함께 페인트 파크 플러스(Paint Park Plus)”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페인트 파크 플러스는 기존 페인트 파크와 비교하여 월등하게 진보한 그리기 기능과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트위터와 연동하여 여러분이 그린 그림을 공유하거나 타임라인에서 다른 사람들의 코멘트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페인트 파크 플러스의 많은 기능과 아이템을 원하신다면 해제 키를 구매하실 있습니다.

 

페인트 파크 플러스 해제 키(Unlock key):  각각 1,200

-       수채펜 / 확장 팔레트 / 스포이드


페인트 파크 플러스 풀버전 한정 팩:

-       어플리케이션 + 해제 키 세트(수채팬, 확장 팔레트, 스포이드) + 한정 스페셜 팩: 2,400



해제 키를 구입하시면 페인트 파크 플러스에서 부드럽고 쉽게 그림을 그릴 있으며 더욱 다양하게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리기 기능을 사용할 컬러 팔레트가 35색까지 증가하며 수채펜과 스포이드의 크기도 선택할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여러분이 그린 그림에 덧칠을 수도 있습니다.

 




앞으로 스티커 세트와 색칠 세트 등 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앞으로 나올 새로운 기능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트위터를 통해 여러분이 그린 그림을 친구들과 공유하고 페인트 파크 플러스를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주의:

-       페인트 파크 6 4일부터 다운로드가 중단됩니다.

-       이전에 다운로드한 페인트 파크 사용하실 있습니다.

-       페인트 파크 삭제하실 경우, 다시 다운로드하실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