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이벤트 종료] 소새크 레전설을 찾아라! 소울 새크리파이스 한글판 정식 발매 기념 시연 행사 안내

드디어 왔습니다. 시원한 빙수의 계절이, 꿀 같은 휴가의 계절이, 그리고! 초마법 액션게임 소울 새크리파이스(SOUL SACRIFICE)의 한글판 발매와 발매기념 유저이벤트가 말입니다. 바로 6 20()입니다!



 

SOUL SACRIFICE 한글판 발매 기념 이벤트


일시: 2012 6 20() 17:00 ~

장소강변 테크노마트 9층 하늘공원

 

SOUL SACRIFICE 한글판 시연

SOUL SACRIFICE 현장 판매(한정수량) (오후 5시부터)

개발자 무대 이벤트 및 사인회(선착순 100), 럭키 드로우 (오후 7시부터)


※이벤트 내용 자세히 보러가기



이번 소울 새크리파이스한글판의 시연 행사가 특별한 이유는, 바로 PLAY GROUND에서 선정한 고수 플레이어들이 현장에서 멀티 플레이 시연을 펼치게 되기 때문입니다!

 




나는 레벨 몇까지 며칠 만에 올려봤다. 나는 레벨 몇 이상의 캐릭터를 몇 개나 키웠다. 나랑 같이멀티 하려고 줄 서 있는 PSN 유저만 몇 명이다. 나는 소새크만 3 4일 내내 플레이 해봤다.. 등등 차마 믿기 어려운 엄청난 플레이 경력을 자랑해 주세요.


엄중한 심사를 통해 선정한 레전설’, 고수 플레이어 3분을 시연행사장에 올려드립니다! 멀티플레이 시연자로 선정 되신 분들께는 현장에서 소정의 경품이 추가로 제공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그 외에도 이번 시연행사에 참석해야만 하는 어마어마한 이유들!

 

첫 번째! 6 20() 전설의 컨셉터 이나후네 케이지가 한국에 옵니다.

620() 강변 테크노마트 9층 하늘공원에서 컨셉터 이나후네 케이지를 비롯한 5명의소울 새크리파이스개발자들과 함께하는 팬미팅과 사인회가 진행됩니다.

 


두 번째! ‘현장에서 구매하는 자에겐 복이 있나니’, 현장 구매 프리미엄

소울 새크리파이스 한글판소프트웨어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PlayStation®Network (PSN) 바우처 카드를, ‘소울 새크리파이스 한글판소프트웨어와 PS Vita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바우처 2종과 함께 16GB 메모리 카드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마지막! 오기만 해도 행운이! 참가 기념품과 추첨 행사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행사 당일 참가자 전원에게 리브롬 부채를 기념품으로 드리며, 추첨을 통해 「PS Vita SOUL SACRIFICE 프리미엄 에디션 번들 (아시아판)도 드린답니다.

 

 

, 아직도 갈지 말지 망설이시는 분을 위한 마지막 한 방!

컨셉터 이나후네 케이지의 인터뷰를 공개합니다.

 



그럼 6 20일 목요일, 강변 테크노마트 9층 하늘공원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