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당첨자 발표]소새크 레전설을 찾아라! 소울 새크리파이스 한글판 정식 발매 기념 시연 행사 안내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다들 컨셉터 이나후네 케이지를 포함한 5명의 개발자들을 만날 준비 되셨나요?? 기다리고 또 기다리던 소울 새크리파이스 한글판발매기념 유저행사가 이틀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20일(목) 강변 테크노마트 9층 하늘공원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혜택과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후 5시부터 ‘소울 새크리파이스 한글판’ 시연 및 현장판매(현장판매 혜택 확인하러 가기)가 실시되며, 오후 7시부터는 컨셉터 이나후네 케이지를 비롯한 개발자들의 무대이벤트 및 사인회,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럼 시연행사 당일 개발자들과 함께 ‘소울 새크리파이스 한글판’ 멀티플레이를 즐길 ‘레전설’ 3인과 리브롬 북커버 당첨자를 발표하겠습니다!



축하 드립니다!! 당첨되신 분들에게는 시연 이후 특별 경품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소울 새크리파이스리브롬 북커버 당첨자

 이*규님

3123

 서*진님

 9006 

 김*태님

9556

축하 드립니다!! 수령지 확인을 위해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고수분들은 재야에서 내공을 쌓고 계신 걸까요? 아니면 실력 검증의 시간이 조금 더 필요했던 걸까요? 이번 이벤트는 플레이그라운드 블로그 역사상 경쟁률이 가장 적었던 것 같습니다*_*;;; 마법사 코스프레에 유용한 아이템인 리브롬 북커버를 모두 드리지 못해 아쉬운 마음입니다.

 

하지만 6 20일 행사 당일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레전설 3인의 실력,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그럼 6 20일 목요일 오후, 서울 강변 테크노마트 9층 하늘정원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