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새로운 PS3™ 액션게임, Puppeteer™의 막이 올랐다


*본 포스팅은 Gavin Moore 에 의해 작성되었습니다. 원문 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흥미로운 PS3게임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저의 이름은Gavin입니다. 저는 지난 9년 동안 도쿄에 살면서 소니의 Worldwide Studios 에서 근무했습니다.

 

최근 저와 놀랍도록 재능있는 게임 개발 팀에서는 Puppeteer(퍼피티어)라고 불리는 새로운 PlayStation®3 게임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왔습니다. 저는 PlayStation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여러분들께 직접 게임에 대한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된 것을 굉장히 기쁘게 생각합니다.

 

Puppeteer™는 괴짜 기질이 있지만 매우 매력적인 교수 Gregorious T. Oswald가 소유하고 운영하는 마법의 인형 극장 안에서 전개되며, 그의 최신작은 쿠타로의 위험한 여행이라는 독특한 작품입니다

 

어둡고 달빛이 비치는 어느 날 밤, 이 무대의 주인공인 쿠타로라는 어린 소년은 달의 왕국을 다스리는 폭군 문베어킹에 의해 아이들을 목각 인형으로 만들어 버리는 검은 성으로 끌려가고, 그 역시 목각 인형이 되고 맙니다. 이후 문베어킹은 자신의 심기를 불편하게 한 쿠타로의 목각 인형 머리를 먹고, 몸은 버리게 되죠.

 

하지만 머리를 잃어버린 주인공은 혼자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잃어버린 머리를 찾고 집으로 돌아가는데 필요한 특별한 마법의 가위를 얻게 되니까요.

 




제가 무슨 말을 하는지 궁금하시죠? 여기 E3 2013에서 공개한 최신 트레일러를 확인해 보세요.


게임 속으로 들어가야 하는 대부분의 게임과는 달리 Puppeteer™의 세계는 모든 액션들이 동일한 무대 위에서 벌어지면서 여러분 주위를 에워쌉니다. 무대 세트들은 끊임없이 움직이고 변하면서 여러분을 매 순간 놀라운 모험의 세계로 데려갑니다. 이 속에는 여러분들이 좋아할 만한 조금은 이상하면서도 거친 상황들이 가득 차 있습니다.

 

저는 전통적인 플랫폼 게임을 아주 좋아하기 때문에 Puppeteer™에도 다양한 요소를 담았으며, 여기에 쿠타로가 달의 왕국을 가로지를 수 있게 도와주는 마법 가위를 더했습니다. 여러분은 마법 가위를 활용해 달의 왕국을 가로지르며, 게임 속 수 많은 보스들을 무찌르는 액션을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Puppeteer™의 한글 버전이 2013 9 5일에 발매된다는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