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 인터뷰: PS4용 Infamous: Second Son

분류: Play Land/현장 속으로 작성일: 2013.07.22 16:18 Editor: 그라운드지기

작성자: Brian Fleming // Sucker Punch Productions


햇살 쨍쨍한 요즘 여러분 모두 바깥에서 여름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저희는 Second Son작업 때문에 그저 부러움 섞인 시선으로 밖만 바라보고 있답니다


지난 번에 소개한 바와 같이 E3 에서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주인공 Delsin 연기 사용하는 능력을 선보였습니다. 정말이지 저희는 여러분 모두의 반응을 살펴볼 있어서 매우 즐거웠습니다. 미디어로부터 상을 받고 많은 시상 후보에도 선정 되어 매우 감사하는 마음으로 E3 회장을 나올 있었습니다. 모든 것이 저희에게는 씨애틀에서 펼쳐지는 Delsin 이야기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 있는 힘이 되었습니다.

 



 

여러분이 보아야 할 또 다른 크리에이터 인터뷰시리즈가 있습니다


PS4 게임을 개발했던 소감과 우리의 DualShock4 컨트롤러 (정말 대단하더군요!) 체험기에 대해서도 인터뷰를 진행했거든요


저 뿐만 아니라 Sucker Punch의 시니어 스탭들인 Nate Fox, Jaime Griesemer, 그리고 Horia Docju Second Son 개발 과정이 어떠했는지 각자 좋았었던 부분이 무엇이었는지 등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고 곧 추가적인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의견은 공식 트위 페이스북를 통해 알려주세요누가 게임스컴 이야기했나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다음뷰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레뷰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글에 대한 여러분 생각을 남겨 주세요. 소중하게 의견 감사드려요!
  1. 비디오게임이 취약한게 2013.07.24 14: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 산은산물은물 2013.07.25 10:3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