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GT6 타임 트라이얼 대회! 당신은 정말로 빠른가요?

그란 투리스모 6(GT6)’의 온라인 데모 버전인 ‘GT 아카데미 2013’을 사용하여 아시아의 PSN 회원들도 드디어 온라인에서 경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각국의 톱랭커들은 PlayStation®Network 바우처가 부상으로 주어집니다. 홍콩을 제외한 모든 지역의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PlayStation®Plus 멤버십 90일이 증정되므로, 모든 레이서에게 기회의 문은 열려있습니다.

 

 

그란 투리스모 6 타임 트라이얼 대회 개요

• 이벤트명: GT 아카데미 2013 보너스 이벤트: 파이널 트라이얼


• 기간: 2013 7 29 8:00 AM KST ~ 2013 8 26 12:00 AM KST


• 대상 국가 및 지역: 대한민국, 홍콩, 타이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주의사항

• 이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2013 7 29 7 59 (KST) 이전에 GT 아카데미 2013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 이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튜토리얼과 GT 아카데미 2013의 프로그램을 완료해야   합니다.


• 이 대회는 GT 아카데미 2013의 결선이 아닙니다.


• 이 대회는 대한민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의 Sony Entertainment Network(SEN) 회원만 참가할 수 있습니다.


• 대회의 부상은 이용 중인 SEN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 정보를 바탕으로 전달됩니다. SEN 계정에 연락처 정보를 미리 확인하시고, 필요에 따라 참가 이전에 정보를 수정해  주십시오.

 

 

부상

1. 우승자 (국가 및 지역별 1)

PSN 머니 바우처 (대한민국 KRW 150,000)

 

2. 추첨 (홍콩 제외 국가 및 지역별 5)

PS Plus 90일 멤버십

 


대회상세


일정



2013 7 29 8:00 AM KST ~ 2013 8 26 12:00 AM KST










참가 방법

l  PS3™ 를 인터넷에 연결하십시오


l  PS Store에 접속하여 “GT 아카데미 2013”을 2013 7 29일 오전 7 59분 이전에 다운로드합니다


l  [딜러]로 이동하여 Nissan Leaf G를 구매합니다.


l  ‘선데이 컵’을 선택하여 ‘오텀 링 미니’와 ‘스즈카 서킷 동쪽 코스’의 두 코스에서 트로피를 획득합니다.


※ 트로피는 3 가지가 있습니다.


l  [딜러]로 이동하여 Nissan 370Z를 구매합니다.


l  ‘클럽맨 컵’을 선택하여 ‘그랜드 밸리 동쪽 역주행’과 ‘오텀 링 역주행’의 두 코스에서 트로피를 획득합니다.


l  GT 아카데미 2013’을 선택하여 연습 이벤트 1부터 4의 트로피를 획득하십시오


l  결선 이벤트에서 트로피를 획득하십시오.


l  [딜러]로 이동하여Nissan GT-R NISMO GT3 N24 Schulze Motorsports '13을 구매합니다.


l  GT 아카데미 2013 보너스 이벤트: 파이널 트라이얼”에 참가합니다. 참가자들은 등록된 SEN 계정의 “지역” 정보에 따라 자동으로 해당하는 각 지역별 예선으로 배정이 됩니다

.

l  참가자들의 타임 트라이얼 베스트랩 타임이 기록됩니다.


l  참가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레이스 코스


실버스톤 서킷



지정 차량


Nissan GT-R NISMO GT3 N24 Schulze Motorsport '13



결과 산정



참가자의 레이스 기록이 랭킹으로 기록됩니다.

각 국가 및 지역의 톱 랭커가 우승자가 됩니다.



우승자 발표


대한민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의 우승자는 www.gran-turismo.com 에서 발표됩니다.


 

 

유의사항

1.     일반 사항


1.1이번 온라인 대회는 대한민국,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지역에 거주하는 Sony Entertainment Network (SEN) 가입자에 한해 참가할 수 있습니다이외 다른 지역의 거주자들은 참가할 수 없습니다.


1.2 PSN 가입고객들은 계정 등록 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대회 참가자들의 등록된 주소는 반드시 상기 1.1항에서 언급된 지역이어야 합니다.


1.3 본 대회의 모든 부상은 참가자의 이메일을 통해 전달됩니다. 잘못된 정보기재로 인한 분쟁 발생시,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참가자의 자격을 박탈할 수 있으며, 부상을 전달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1.4 온라인 토너먼트에 출석 및 참여하는 것은 상기 및 하기의 모든 유의사항에 대해 이해하는 동시에 동의하였다는 뜻입니다.


1.5본 행사 관련 내용은 SCEK의 사정에 따라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1.6분쟁 발생 시, SCEK에서 최종 결정할 권한을 갖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