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여름 휴가는 다들 다녀오셨나요? 지기는 정서적, 신체적 안정이 최우선시 하기에 비교적 인파가 적을 것으로 예상되는 8월 중순에 떠나보려 합니다. 저와 같은 생각을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오늘의 포스팅은 필독! 지기가 지금부터 전국 각지의 휴가지를 추.. 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추천해 드릴 휴가지의 포인트는 애들 좋고 아빠 좋은 1 2조 여행지입니다. 요즘 M본부의 인기 예능 프로 아빠, 어디가?’의 영향으로 아이들이 부모님들께 거는 기대치가 매우 높아졌다고 하는데요, 저만 따라오신다면 문제 없으실 겁니다!

 

오늘의 추천 휴가지는 부산, 강원, 제주 그리고 서울까지 총 4!

 

#1 Busan

 

‘Hot’하다 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부산

<사진출처: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공식 블로그, 부산광역시 홈페이지>

 

플레이 그라운드 블로그에서 열렸던 내겐 너무 먼 시연장, 경품을 구원하라!’ 이벤트 당시 응모 인원이 가장 많았던 부산! 가장 대표적으로 알려진 해운대, 광안리 해수욕장 이외에도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 등 수많은 재미요소들을 품고 있습니다.

 

힐링 플래이스 해동 용궁사

파도와 바위가 만들어내는 소리 정신이 맑아지는 기분!

<사진출처: 해동용궁사 홈페이지>

 

종교와 상관없이 힐링이 필요한 이라면 누구나 환영인 부산의 명물 용궁사는 바다와 가장 가까이 위치한 사찰입니다. 트래킹 코스인 갈맷길이 해안을 따라 위치해 있어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거닐기 딱 좋은 장소입니다.

 

이외에도 한가지 소원을 꼭 이루는 바위, 장수 계단 등 돌과 관련한 재미있는 스토리가 새겨진 곳이랍니다:-)

 

 

감성충전 100% 감천동 문화마을

한국의 산토리니라 불리는 감천동 문화마을~

<사진출처: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공식 블로그>

 

바닷가보다 더 많은 사진을 찍을 것으로 예상되는 감천동 문화마을입니다. 레고마을, 한국의 마추픽추 등 다양한 별명을 지닌 이곳은 산자락 아래 계단식으로 형성된 집들이 한 폭의 그림처럼 형성되어 있습니다.

 

감천동 마을은 마을 골목 곳곳에 지역예술가들의 조형작품과 사진갤러리 등 이 있어 마을 전체가 하나의 예술작품을 연상케 하는데요, 성냥갑 같은 아파트와 빌딩들로 도배된 도시에서 벗어나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을 겁니다!

 

※저녁 6시까지 개방하니 시간을 잘 맞춰서 방문하시길!

 

 

종합선물세트 PlayStation®Zone이 있어 더 즐거운 파라다이스 호텔

휴가는 뭐니뭐니해도 쉬는 장소가 가장 중요하죠!

 

여행이라면 모르겠지만 쉬러 가는 휴가라면 숙소가 차지하는 비중이 매우 높습니다. 해운대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이라면 피로가 싸~악 가실 겁니다.

 

그란투리스모, 빅히트, 무브, 키즈, 액션, 스포츠, 3D체험 존까지! 남녀노소 모두 만족~

가장 눈에 띄는 것은 PlayStation®Zone을 이용할 수 있는 섬머 바운스 휴패키지인데요. 시원한 실내에서 온 가족이 함께 가벼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이고 눈앞에 바다가 펼쳐지는 스파, 풀장 이용, 음악 콘서트, 야경 투어까지 지원해줍니다.

 

PlayStation®Zone을 이용할 수 있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Summer Bounce 패키지’ 자세히 알아보기

 

#2 Gangwon-do

 

다음은 직장인 휴가지 선호도 1위에 빛나는 강원도에 위치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입니다.

 

무더위 날려버리는 오션월드

여름에는 뭐니뭐니해도 워터파크가 대세!

<사진출처: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홈페이지>

 

비발디파크 내에 위치한 워터파크는 1 3피를 노리는 분들께 추천할만한 곳입니다. 종합 리조트 시설이기에 숙박, 레스토랑 등 부대 시설이 모두 갖춰져 있어 다른 곳으로 굳이 이동할 필요가 없습니다.

 

무엇보다 오션월드까지 무료 셔틀버스(서울↔비발디파크 1시간 30)가 운영되기에 꽉 막힌 도로에서 체력 게이지를 소진할 일이 없죠. 넘치는 질주본능과 아껴둔 체력은 비발디파크 체리동에 있는 PlayStation® 캐릭터 룸에서 발산하시면 됩니다.

 

그란 투리스모와 리틀 빅 플래닛 카팅뿐만 아니라 다양한 타이틀이 준비돼있습니다

 

각 객실마다 PlayStation®3 PS Move가 구비되어 있으니 여러분이 직접 타이틀을 가져와서 즐기셔도 된답니다:-)

 

 

 

#3 Jeju-island

 

너의 파도소리가 들려 제주 신라호텔의 달밤

 

다음은 가는 것 만으로도 점수를 확실히 딸 수 있는 제주도! 그라운드 지기가 소개해드릴 곳은 제주 관광의 메카라고 불리는 중문관광단지 내에 위치한 제주 신라호텔입니다


우월한 기럭지 자랑하는 야자수와 넓은 수영장이 트레이드 마크죠

<사진출처: 제주 신라호텔 블로그>

 

아빠, 어디가?’에서도 보여주지 못한 비행기나 배를 타고 바다를 건너는 여행은 그 자체만으로도 가산점을 받기 충분하겠지만 이곳이라면 특별한 휴가를 보다 여유롭게 즐길 수 있을 겁니다. 천제연 폭포를 비롯해 대포주상절리, 별 내린 전망대, 여미지 식물원 등 명소들이 중문 관광단지 내에 위치하고 있어 시간, 교통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습니다.

 

또한 호텔 이용객은 남들 다 다니는 올레길 대신 한라산 휴양림 트래킹, 오토 바이크를 타고 해안을 달리는 에코 벨로잉도 즐길 수 있죠. 하지만 그라운드 지기가 꼽은 제주 신라호텔의 베스트는 바로 나이트 비치 시네마입니다.


달밤에 제주해변에서 영화 감상을!

<사진출처: 제주 신라호텔 블로그>

 

제주 중문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한 프라이빗 제주신라호텔 비치 하우스는 낮에는 편하게 물놀이, 선탠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밤에는 영화를 볼 수 있는 나이트 비치 시네마로 활용됩니다. 깜깜한 밤 바다를 배경으로 영화를 즐기는 시간은 낭만적인 추억으로 길이 기억되겠죠?

 

하지만 이런 로맨틱한 상상대신 저 나이트 비치 시네마에서 “PlayStation®을 할 수 있다면 어떨까?”라는 공상을 하시는 분들이 분명 있으실 겁니다. (저만 그런 건 아니겠죠?!?!)


~ PlayStation®Zone이 요기잉네?

 

물론 생각만으로도 신나는 일이지만 영화는 영화관에서, 게임은 이곳에서 즐겨야겠네요:-) 가족, 연인, 혹은 친구들과 여행지에서 이색적인 즐거움과 생생한 재미를 더해줄 PlayStation®Zone은 제주신라호텔 지하1/휘트니스 센터 옆에 자리하고 있으며 호텔 투숙객이라면 누구든지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4 Seoul

영어마을에서 보내는 색다른 여름방학

 

마지막은 서울입니다! 황금 같은 휴가를 대도시에서 보낸다?! 도심 속에서 즐기는 피서를 컨셉으로 여러 호텔들이 패키지 상품을 내세우고 있지만 지기가 소개해드릴 피서지는 그것과는 약간 다른 차원의 장소입니다.


바로 송파구에 위치한 서울영어마을 풍납캠프!

 

아니 휴가를 이곳으로 떠나란 것이냐?!”라고 댓글 공격을 시작하긴 이릅니다. 제가 추천하는 것은 원어민 선생님들에게 영어도 배우고 새로운 친구도 사귀고 다양한 경험을 통해 시야를 넓힐 수 있는 이곳으로 자녀들을 보내고 여러분만의 휴가를 즐기라는 것입니다.

 

출입국 관리소부터 우체국, 뉴욕거리, 은행, 증권거래소 등 다양한 경험을! 물론 영어로

<사진출처: 서울영어마을 풍납캠프 홈페이지>

 

서울특별시가 설립하고 헤럴드가 운영하는 서울영어마을 풍납캠프는 저렴하고 합리적인 비용으로 해외유학을 가지 않고도 해외어학연수 효과를 거둘 수 있는 곳으로 학부모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미국 사립학교 기숙사를 연상시키는 숙소가 갖춰져 있고 양호 선생님도 상주하신다고 하니 걱정 없겠죠?

 

게다가 전 세계를 사로잡은 판타지 소설 헤리포터시리즈의 작가 J.K. 롤링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PlayStation®Move 전용 어드벤처 게임 '원더북: 북 오브 스펠’ 이 영어마을 수업용으로 활용될 예정이라 학생들의 만족도는 더욱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헤리포터상황극을 해봐도 좋을 듯!

 

여름방학을 맞이해 서울영어마을 풍납캠프는 1 2일부터 길게는 4주 코스까지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준비해두었다고 하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확인해 보시길!(프로그램 보러 가기)

 

어디로 떠날까~하는 고민 해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다면 오늘의 포스팅은 성공! 오늘 소개해드린 4곳 중 여러분은 어디가 가장 끌리시나요? 지금까지 그라운드 지기의 여름 휴가지 추천이었습니다.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다음뷰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레뷰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글에 대한 여러분 생각을 남겨 주세요. 소중하게 의견 감사드려요!
  1. 산은산물은물 2013.08.12 12: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플레이스테이션 존이나 설치된 방 있는 곳에서의 휴가ㅜ 정말 꿈같네요ㅎ
    가보고싶습니다+_+

    그나저나 댓글때문에 힘드시겠군요
    저런건 그냥 자체적으로 지우셔도되요ㅎ

  2. 소코는 각성하라! 2013.08.17 11: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