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저렴이 게임 장만법, PlayStation® 경제적으로 즐긴다!

뉴스나 신문의 경제면은 연일 우울한 소식뿐인 요즘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경기가 불황이라고 해도 게임이 주는 삶의 기쁨은 포기할 수 가 없는 법. 그래서 오늘은 저렴한 가격으로 실속 있게 장만할 수 있는 저렴이 게임아이템을 소개합니다.

 

#1. PS3™용 명작게임 두 개를 한번에! PS3 인기 타이틀 묶은 듀얼 팩

 

듀얼 팩은 유저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게임 타이틀을 테마별로 2개씩 묶어 구성한 패키지입니다. 별도로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 타이틀을 한번에 2개나 득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인기작 게임들로 구성된 ‘PS3™ 듀얼 팩'

 

지난 7월에 발매된 5종은 PS3™ 타이틀 중심이며 슈팅, 어드벤처 등의 테마로 구성돼 있습니다. 특정 장르 마니아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기회겠죠? 뿐만이 아닙니다. 난이도 구성도 잘 돼있어서, 기존 PS3™ 유저뿐만 아니라 초보 유저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럼 몇 개 살펴보실까요?

 

얼티밋 슈터 팩 킬존 3, 레지스탕스 3  

 

슈팅 대작끼리의 만남이군요. ‘얼티밋 슈터 팩은 외계의 침공으로 황폐해진 지구에서 주인공카펠리가 벌이는 영웅적인 생존의 이야기를 다룬 레지스탕스 3’와 헬가스트의 잔인한 공격에 맞서 싸우는 ISA군의 이야기를 다룬 킬존 3’를 묶은 패키지입니다.

 

 

특히, ‘킬존 3’에선 제트팩, 로켓 발사기 등 무기 아이템이 다양해져 엄청난 스릴과 쾌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전장 한 가운데 있는 듯한 실감나는 몰입감을 느껴보시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헬가스트 전쟁병기의 위용!. (킬존 3)

 

조셉 카펠리! 당신의 손에 인류 전체의 운명이 달려있습니다. (레지스탕스 3)

 

 

PS3 베스트 히트 콜렉션 Vol.1 – 언챠티드 3, 리틀빅플래닛 2

트레저 헌터인 네이던 드레이크가 아라비아 사막에 숨겨진 사막의 아틀란티스로 떠나는 모험을 다룬 언챠티드 3: 황금사막의 아틀란티스와 창조 액션 게임 리틀빅플래닛 2’가 만났습니다. 두 게임모두 게임사에 한 획을 그을만한 포인트를 갖고 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3의 마스터피스!!

영화 같은 스토리와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자랑하는 언챠티드시리즈입니다.

언챠티드 3: 황금사막의 아틀란티스편에선

마르코 폴로의 ‘사라진 함대’에 감춰져 있는 진실을 밝혀내기 위해

신체적, 정신적, 지적 한계에 도전하는 드레이크의 모험이 펼쳐집니다.

 

 

우리가 상상하는 모든 것이 상상의 세계 리틀빅플래닛을 만들어냅니다!

리틀빅플래닛 2’는 다양한 미니게임을 활용해 나만의 게임을 만들 수 있는 아주 매력적인 게임이죠!

 

이 밖에도 얼티밋 어드벤처 팩‘PS3 베스트 히트 콜렉션 Vol.2‘, 언챠티드의 1,2편을 묶은 ‘언챠티드 듀얼 팩이 출시돼 있습니다.  듀얼 팩 구매 시엔 PlayStation®Plus 30일 무료 이용권이 함께 증정돼 PlayStation®Plus 내 다양한 게임 및 혜택도 즐길 수 있으니!! 야무진 게이머라면 꼭 챙겨야겠죠?  

 

 

#2. PlayStation®Plus를 이용해 무료게임 다운받기!

PlayStation®Store에서 멤버십 프리미엄 서비스인 PlayStation®Plus를 이용해 무료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도 있습니다. PS Store에서 PS Plus 상품(30일 또는 365)을 구매하면 매달 업그레이드 되는 무료 게임들을 멤버십 가입 기간 동안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습니다.

 

타이틀만 봐도 벌써 구미가 당기지 않으신가요? 8 21일부터는 새로운 혜택이 찾아옵니다.

 

 

한번 달리면 멈출 수 없어! ‘Zombie Driver HD’ 

제목 그대로 입니다. 자동차와 좀비 그리고 폭발, 피가 정신 없이 섞인 게임입니다! 배경은 좀비들이 점령한 혼돈의 세상. 당신은 도심 속을 화려하게 질주하면서 화면 가득 등장하는 좀비를 사정없이 제거해야 합니다.

 

불도저, 소방차, 탱크다양한 종류의 차를 몰고 질주합시다!

 

 

 

② 즐길 거리로 가득 찬 RPG, ‘Rainbow Moon’ 

Rainbow Moon은 탐험, 턴제 전투, 그리고 캐릭터 개발로 가득 찬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여섯 명의 주인공에게 무기와 방어구를 장착해 주고, 20개가 넘는 위험한 던전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40시간 넘게 플레이 가능한 캠페인 스토리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엄청나죠.

  

 

이미지 출처: 공식 홈페이지(http://www.rainbowmoongame.com/?content=media)

 

 

#3. 기본플레이는 무료! F2P

 

예전에도 소개해 드렸던 F2P역시 빼놓을 수 없는 저렴이 게임 장만법이죠! F2P(Free To Play)란 기본플레이는 무료이고 아이템 등이 유료인 부분유료 모델을 말합니다. ‘철권 레볼루션’, ‘사무라이&드래곤즈’, ‘더스트514’ 등 내놓아라 하는 게임 등이 F2P 모델로 나와있습니다.

 

F2P 게임타이틀

 

듀얼 팩‘PlayStation®Plus’를 이용한 무료 다운로드, 그리고 ‘F2P’ 게임타이틀까지! 아무쪼록 이어지는 불볕더위 속에서 시원한 소나기 같은 소식이 되었기를 바라며 저는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다음 번엔 더 재미있고 알찬 이야기로 다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