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ife/그라운드 리뷰

9월 17일 고백데이! 남자에게 절대 차이지 않는 선물법 - PlayStation®Vita에 특별함을 더해라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솔로 여러분, 9 17일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 날부터 사귀면 100일 기념일이 크리스마스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런데 아직도고백은 남자가 먼저 해야지~”라는 고정관념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성분들을 위해 마음에 드는 남자에게 절대 차이지 않는 고백 방법을 전수해 드리고자 합니다!

 

더욱 매력적인 가격으로 매력적인 이성을 즐기.. 아니 사귀세요!

<자세한 할인 혜택 알아보기>

 

현존하는 최고의 포터블 게임기기 PS Vita의 가격이 대폭 인하되었습니다. 이제 대략 감이 오시나요? 그라운드 지기가 추천하는 고백의 핵심은 PS Vita입니다. 남성들은 축구 좋아하는 여자, 게임하는 여자같이 자신의 취미를 존중해주거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여성에게 끌리기 마련입니다.

 

이게 왠 떡입니까 *_*

 

그런데 심지어 게임기를 사주는 여성은?! 두말 할 것 없이 사랑스러울 겁니다. 그렇다면 PS Vita를 무려 12만원이나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는 기회를 놓칠 수 없겠죠?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PS Vita 가격할인으로 굳은 돈을 어떻게 활용하는지도 꽤나 중요합니다. 지금부터 비법전수 들어갑니다!

 

 

#1 데이트 비용 먼저 내는 반전 있는 여자맛집 계산

 

네가 계산해 줄래~

 

여성 직장인을 대상으로남성에게 어느 정도의 데이트 비용을 기대하는가?”라는 설문조사를 한 결과 3~5만원이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했다고 합니다. 주로 영화와 식사비를 포함한 가격이라고 하는데요. ‘밥은 남자가, 커피는 여자가라는 암묵적 공식을 파괴하고 먼저 밥값을 계산하는 개념녀가 되어 되어봅시다! 아마 미래의 애인이 자신의 친구들에게 자랑 꽤나 할 겁니다.

 

여기에 한 가지 팁을 더 드리면플레이 그라운드에서 간혹 영화 티켓 증정 이벤트가 열리곤 하니 기억해 두세요. 데이트 풀 코스를 책임지는 멋쟁이 여자친구가 될 수 있을 테니까요!

 

 

 

#2 “예쁘면 미션 클리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업그레이드!

 

외모는 나의 무기

 

게이머가 미션을 클리어 하거나 보스몹을 잡기 위해선 능력이 뛰어난 주무기와 함께 좋은 아이템들을 장착해야 합니다. 여성분들은 이번 고백데이에 PS Vita를 주무기로 삼고, 잘 꾸민 외모를 아이템으로 장착해 남성분들을 공략해 보세요.

 

요즘은 소셜 커머스에서 헤어, 피부, 네일 등 각종 샵 이용권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소개되고 있으니 기왕이면 평소보다 예쁜 모습으로 상대방 남자의 판단력을 잔뜩 흐려놓길 바랍니다.

 

 

#3 “선물에서 데이트까지, 나 제대로 쏘는 여자야!” 사격장 이색 데이트

 

게임으로 총 좀 쏴 봤으니까~ 느낌 아니까~

<사진출처: 해외 블로그>

 

PS Vita 가격할인 차액으로 할 수 있는 남자 사로잡기 비법 넘버 쓰리는 바로 실탄 사격장 데이트입니다. 군필 남성이라면 아마 신이 나서 왕년의 사격실력을 자랑하겠죠? 군대얘기와 축구얘기, 군대에서 축구 한 얘기라면 질색하는 다른 여자들과 확실히 다른 차별화 포인트가 될 겁니다!

 

더욱이 실탄 사격장에서 제공하는 총은 권총이기 때문에 소총을 사용하는 군대 생활이 큰 도움이 되지는 않습니다. 차라리 FPS 게임을 여러 번 하는 것이 낫죠. 특별히 누군가에게 유리한 게임이 아닌 만큼 남녀 모두에게 즐겁고 특별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4 “두 명이요, - 다인승입니다빵빵하게 충전된 교통카드

 

앞으로 나 집에 데려다 줄 수 있지? 아쉽지 않게 넣었다..-_-

 

PS Vita를 건네주며 사귀자고 해도 이미 승률은 오르겠지만, 기왕이면 좀 더 멋진 방법으로 고백하면 좋겠죠. PS Vita 가격할인으로 세이브한 돈을 교통카드에 충전해 선물하면 배려와 센스가 넘치는 여자라고 생각할 겁니다. 남자 입장에서는 교통비도 아낄 수 있고 혼자 돌아오는 길엔 PS Vita를 하면 되니 일석이조!

 

 

#5 “이래도 안 넘어와? 풀 세트인데도?!” PS Vita 주변기기

 

PS Vita를 선물할 땐 기왕이면 할인 중인 메모리카드, 케이스, 휴대용 충전기 등 PS Vita 주변기기 또는 게임 타이틀을 함께 선물하면 더 좋겠죠?

 

<다양한 PS Vita 주변기기 보러 가기>

 

특히 최근에는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에이스(Ragnarok Odyssey ACE) 한글판’, ‘레이맨 레전드(Rayman Legends)’, 그리고킬존 머시너리(Killzone Mercenary) 한글판 다양한 PS Vita 타이틀 출시되었으니 지금이 바로 PS Vita 구입 적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PS Vita 메모리카드도 할인!

 

지금까지 고백데이를 기념해 그라운드 지기가 준비해 본남자에게 절대 차이지 않는 선물법이었습니다. 어떠셨나요? 조금이라도 공감했다면 오늘의 포스팅은 성공, PS Vita를 구매하신다면 대성공!! 그럼 오늘은 이만 여기서 인사 드리겠습니다. 다음 컨텐츠에서 다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