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라쳇 앤 클랭크: 인투 더 넥서스, PS3™로 2013년 11월 12일 발매

James Stevenson // Community Lead, Insomniac Games


여러분! 저희 인썸니악 게임즈가 심혈을 기울인 라쳇 클랭크의 최신작, 인투 넥서스가 발매된다는 기쁜 소식을 가지고 찾아왔습니다. 2013 11 12일에 스토어에서 만나실 있습니다!

 

라쳇 클랭크 퓨처 시리즈(라쳇 클랭크 퓨쳐 1, 라쳇 클랭크: 해적 다크워터의 보물, 라쳇 클랭크 2) 마지막을 장식하는 이번 인투 넥서스는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에, 새로운 무기와 가젯들로 무장하고 돌아왔습니다. 가격은 29,800 입니다.

 

몇몇 분들은 저희에게 이렇게 라쳇 시리즈를 짧게 만드냐고 묻곤 합니다사실, 저희는 PS3세대의 라쳇을 짧게 제작하는 것을 즐기고 있습니다. 인썸니악의 제작진 모두는 라쳇 클랭크의 우주세계를 정말 사랑합니다. 12 동안 시리즈를 개발하다 보니 캐릭터들도 정말 친구처럼 가깝게 느껴집니다. 그래서 저희는 해주고 싶은 이야기가 아주 많습니다. 중에서 어떤 것은 길고, 어떤 것은 짧은 것일 뿐이죠.

 

이번 타이틀은 라쳇의 초창기 시리즈의 모험을 독립적이면서도 매우 세련되게 되살렸습니다행성 전체에서 정신 없이 펼쳐지는 모험과 온통 난사되는 , 가운데 농담을 낄낄대는 라쳇과 클랭크는 굉장히 강렬한 임팩트가 있습니다. 여기서 펼쳐지는 사건들이 라쳇을 영원히 바꾸게 겁니다. 한편의 짧은 서사시라고나 할까요.

 

자주 있는 질문으로 라쳇 클랭크 시리즈는 어떻게 만들어지냐 라는 것이 있는데요저희가 인썸니악 가마토리움에 대한 모든 것을 다룬VHS 프로모션 테이프를 찾아 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

 



초회판 보너스인 라쳇의 볼카녹스 방탄복은 가제트론의 인기 아이템인 인퍼녹스 방탄복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었습니다. 가볍고 내구성이 좋은 방어구는 5% 피해경감뿐 아니라 고등학교 동창회에서 수여하는 베스트 드레서상을 받을 만큼 패셔너블하게 제작되었습니다.

 

Ratchet & Clank: Into the Nexus on PS3



이제 얼마 남았습니다. 더욱 클래식한 라쳇 클랭크를 만나보실 있습니다!


라쳇 클랭크에 대한 새로운 뉴스들은 트위터와 페이스북으로 확인하실 있으니 지금 바로 팔로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