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드디어 퍼시픽 림(Pacific Rim)의 디지털 다운로드판이 발매되었습니다!


 

영화 퍼시픽 림(Pacific Rim)의 로봇 예거(Jaeger)와 외계괴물 카이주(Kaiju)의 대결이 메가톤급 스케일로 완벽하게 재현된 퍼시픽 림 비디오 게임(Pacific Rim the Video Game)이 드디어 PlayStation®Network를 통해 출시되었습니다.

 


image001


거대한 예거(Jaeger)와 카이주(Kaiju)의 전투 – 각각의 예거만의 전투스타일을 선보입니다.

 

게임 속 예거들의 캐릭터는 영화에서와 같은 모델링 데이터가 사용되어 원작 영화를 완벽하게 재현하고 있습니다.

예거와 카이주는 독창적인 자기만의 무기와 전투스타일을 갖고 있습니다날아다니는 적을 상대하기 위해 플라즈마 캐논을 사용하거나육중한 괴물들을 유리하게 상대하기 위해 스피드를 활용하는 등 플레이어들은 각각 자신의 캐릭터와 상대와의 상성에 맞춘 전술을 펼쳐야 합니다., 게임에서는 대양에서 도시까지 다양한 전장이 제공되며영화에서처럼 실감나는 건물의 파괴도 재현됩니다.

 


image003


 

다운로드 콘텐츠 – 궁극의 예거를 만들어 봅시다


다운로드 콘텐츠를 통해 게임의 영역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더 많은 스테이지와 영화 속 캐릭터는 물론이고다운로드 데이터를 통해 예거를 더욱 강화하고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습니다카이주들의 다양한 전투 기술에 대처하기 위해 예거는 더욱 강력해져야 합니다.

 


image005


 전세계에서 대전 상대를 찾으세요


퍼시픽 림은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뿐 아니라 북미와 유럽에도 출시됩니다온라인 팀에 가입하여 전 세계의 다른 플레이어들과 대전을 즐기실 수 있으며영화에서 등장하지 않은 매치업도 실현 가능합니다!

 


image007


 

 (c) 2013 Legendary and Warner Bros. Entertainment Inc. (c)2013 YUKE'S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