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Killzone™ Shadow Fall: 초기 한정수량 구매자 특전과 시즌 패스권 상세 정보 공개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Killzone™ Shadow Fall의 초기한정판 구매자 특전에 대해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Killzone™ Shadow Fall 12 17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됩니다. 어떤 버전을 구입하셔도 다음과 같은 보너스 아이템이 공통적으로 제공됩니다.

 

Product

Bonus items

Price

Standard Edition



초기 한정수량에만 해당됨

 

1.       OWL Skins

당신의 OWL을 위해 유니크한 스킨을 독점 제공합니다. 전투 드론에게도 개성이 필요하죠.

 

2.       Multiplayer Spotlight Move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적 플레이어들에게 상대로 새롭고 독특한 처형 동작을 취할 수 있는 특별한 움직임을 제공합니다.

59,800

PS4 hardware bundle



1. Killzone Shadow Fall™ Blu-ray disc

     2. PlayStation®4

      3. PlayStation®Plus 1-Month Voucher

553,000

Digital Download Edition



2013 12 17일부터 2014 1 14일까지 구입하신 고객께 위와 같은 보너스 아이템이 제공됩니다.

53,800 

 

 

  

  



또한, Killzone™ Shadow Fall의 시즌 패스권에 대해서도 알려 드리겠습니다.

게릴라 게임즈(Guerrilla Games)에서는 확장팩을 통해 더 많은 온라인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데요. 처음 6개의 추가 확장팩에 대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24,500에 아래와 같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1. 온라인 협동플레이 확장팩

팀 플레이와 강렬한 전투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온라인 협동플레이 모드용 확장팩입니다. 최대 3명의 온라인 친구들과 함께 불가능에 가까운 미션에 도전하세요. 4개의 새로운 아레나 맵에서 끊임없이 밀려오는 적들을 상대해야 합니다. 특수 난이도로 구성된 레벨 시스템과 새로운 언락 요소들이 제공됩니다.

 

2. 3가지 온라인 협동플레이 전용 맵팩

완전히 새롭게 구성된 새로운 아레나 맵에서 협동플레이 모드를 친구와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맵들은 온라인 협동플레이 확장팩 이용자만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2가지 추가 멀티플레이 확장팩

더욱 Killzone Shadow Fall 출시일에 가까워 질 무렵, 추가 멀티플레이용 확장팩에 대해서 자세히 공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미리 살짝 말씀 드리자면,  확장팩으로 더욱 스릴있는 멀티플레이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마지막으로 SCE WWS의 프레지던트 요시다 슈헤이(Shuhei Yoshida)가 PS Blog 에서 밝힌 대로, 저희는 12월 28일부터 29일까지 온라인 회원들만을 대상으로 Killzone Shadow Fall의 멀티플레이어 대회인 "Open Weekend" 행사를 개최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