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오늘은 정말 역사적인 날이 될 것 같은데요. 2013 12 1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PlayStation®4를 가장 먼저 잡아볼 수 있는 기회인 PlayStation®유저 시연 이벤트가 열리는 날이랍니다^_^

 



 PlayStation®유저 시연 이벤트

 

일정

2013 12 14일 오전 11~오후 10

2013 12 15일 오전 11~오후 10

 

장소

용산 롯데시네마 (용산 전자랜드 4)

 

*자세한 내용은 PlayStation® 공식 홈페이지 참고

 

 이번 시연회는 14, 15일 이틀에 걸쳐 진행되는 만큼 여유 있는 시간에 방문하셔서 즐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하지만 너무너무 바쁘셔서 직접 참석을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그라운드 지기가 PlayStation®유저 시연 이벤트 생중계를 준비했습니다아쉽지만 저희 PLAY GROUND에서 함께 즐겨보세요~!^_^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 다음뷰추천버튼 믹시추천버튼 레뷰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글에 대한 여러분 생각을 남겨 주세요. 소중하게 의견 감사드려요!
  1. 방금 다녀왔습니다 2013.12.14 14:1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어쌔신 크리드4같은 경우는 이동만 해보고 끝나고 다른 게임도 쫓기듯이 끝냈네요 -_-
    비타랑 플스3 체험칸이 너무 초라한것도 아쉬웠고요.
    그래도 그란투리스모6랑 레소건은 재밌었습니다
    그리고 플스4에 꼭 당첨되면 좋겠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카와우치 시로 대표님 실물이 너무 멋지셨습니다 ㅋㅋ

    • Favicon of https://psblog.tistory.com BlogIcon 그라운드지기 2013.12.16 09: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열기가 대단하더군요..^^;; 그라운드 지기도 틈틈히 사진찍으면서 플레이해보려고 시도했지만!! 실패ㅠㅠ 가와구치 시로 대표님도 역시 게임못지 않은 인기를..+_+

  2. 2013.12.14 23:5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비밀댓글입니다

  3. Favicon of http://blog.naver.com/ghostgs BlogIcon ghostgs 2013.12.15 17:1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으헉, 얼굴이 생각보다 많이 나왔네요.
    잘하고 있을때 나왔으면 더욱 좋았을텐데, ㅠㅠ

    더불어 플4와 비타 리모트 플레이도 시연했으면 좋았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4. 2013.12.15 17:1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비밀댓글입니다

  5. 청춘풀파워 2013.12.18 12:5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