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그란 투리스모 6, 아시아 지역 온라인 대회 BMW Z4 챌린지 공개 예정!

 



       우승자에게는 호화 상품을참가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특별   색상 BMW M4를 증정

 


GT 팬이 기다려 온 그란 투리스모 6의 첫 아시아 지역 대회를 새해를 맞이하여 개최할 예정입니다.

 

BMW Japan이 주최하는 그란 투리스모 6 온라인 대회 BMW Z4 챌린지에 아시아의 유저가 참가하여 한국일본홍콩대만싱가포르말레이시아인도네시아태국 모두 8개국에서 아시아 챔피언을 겨룹니다.

 

각국/지역에서 상위 1위의 플레이어를 5 3 SUPER GT 2014 Rd2 후지 대회에 초청하여 대회장에서 최종 결선을 실시합니다멋지게 챔피언을 차지한 분을 6월 터키 이스탄불에서 BMW가 개최하는 프리미엄 서킷 이벤트 BMW M Power Experience 2014에 초대합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색상의 BMW M4를 선물로 드리므로 꼭 참가해 주십시오.

 

아직 그란 투리스모 6를 구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이 기회에 구입하시어 새해 연휴에 BMW Z4로 후지 스피드웨이를 달려 주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향후 GT.com(http://www.gran-turismo.com)에서 발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