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The Last of Us의 싱글플레이 다운로드 콘텐츠, “Left Behind”를 2월 14일 PSN 발매

Posted by Arata Naito // Marketing, SCE Japan Asia




TLOU의 팬이라면 누구나 기뻐할 소식입니다! 많은 기대를 받아 온 The Last of Us의 싱글플레이 다운로드 콘텐츠, “Left Behind” PSN 스토어에서 2 14일 발매됩니다!

 

군인들이 운영하는 기숙학교에서 함께 자라난 엘리와 라일리. 아무런 설명 없이 수 주일 넘게 사라진 후, 엘리에게 돌아온 라일리는 놀라운 소식을 전합니다. 둘은 마지막으로 기숙학교를 빠져 나와 담장 너머의 세상으로 향하고, 이후 벌어지는 사건은 엘리와 라일리의 삶을 영원히 바꾸어 놓습니다.

 

Left Behind에서 만날 수 있는 무편집 게임 영상으로 예고편을 감상해 보십시오:

 



 

모두가 기다려 온 다운로드 콘텐츠의 발매를 축하하기 위해, 2 14일부터 19일까지 The Last of Us 디지털 버전이 정상가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새로운 장르를 만들어 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PlayStation®3의 독점 대작을 아직 플레이하지 못했다면, 바로 지금이 기회입니다! TLOU를 플레이하지 않은 친구가 주변에 있다면 할인 행사에 대한 소식을 전해 주시기 바랍니다!

 

Naughty Dog이 세상에 선보인 The Last of Us의 흠잡을 곳 없는 완성도를 Left Behind 다운로드 콘텐츠에서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다시 한 번 놀라움을 금할 수 없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