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초능력자, 내 손안에 있소이다~ Sucker Punch - inFAMOUS Second Son™ 메이킹 필름 전격 공개 (2)

 

 

초능력자, 손안에 있소이다~ Sucker Punch - inFAMOUS Second Son™ 메이킹 필름 전격 공개 (1) (링크)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J 명품 오픈 월드 액션 게임 「인퍼머스 세컨드 선(inFAMOUS Second Son™)에 대해 나날이 상승하는 기대감에 힘입어 그라운드 지기가 제작사 서커펀치(Sucker Punch)의 메이킹 필름을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어제 공개해드린 메이킹 필름 1편 「Make it Rain」이 흥미로우셨다면, 오늘 보여드릴 메이킹 필름 2편도 정말 마음에 드실 거라는 확신으로!

 

오늘은 「인퍼머스 세컨드 선」의 히어로, ‘델신 로우와 관련한 그의 능력 발현에 대해서 심층적으로 알아 볼 수 있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두번째 이야기, Smoke&Mirrors. 함께 감상하실까요?

 


)

 


주인공인 델신 로우는 다른 매개체 근처에 있을때 그 다른 매개체의 능력을 흡수하는 막강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번 메이킹 필름에서 선보여드리는 그의 능력은 바로 연기 능력!

 


연기 머겅! 공격 머겅! 둘 다 머겅!

 

 

델신은 연기라는 속성을 이용해서 자유자재로 자신의 몸을 연기로 변화시키기도 하고, 연기를 무기처럼 쏠 수도 있습니다. 그의 연기화(!)를 통해 빠르게 대쉬하고 순식간에 공격하는 모습이 굉장히 멋지네요...게다가 비니까지 잘 어울리는(사심 가득) 상남자라죠!

  


잘생겼다~ 잘생겼다~

 

 

이러한 연기 능력을 얻기 위해서는 연기를 흡수해야만 가능한데요, 자동차를 파괴하여 연기를 생성(?)한 뒤 흡수하거나, 굴뚝을 찾아서 뿜어져 나오는 연기를 흡수-충전(!)하면 된답니다. 앞서 전작의 주인공인 콜 맥그레스가 전기 능력을 발휘했다면, 이번 「인퍼머스 세컨드 선」의 델신 로우는 연기 능력으로 우리에게 거부할 수 없는 액션 플레이의 마력을 선사해 주는군요!

  


전기츄(ㅋㅋ) 콜의 뒤를 잇는 연기몬 델신?!ㅋㅋ

 

 

이러한 연기 능력을 발휘하여 굴뚝과 환기구를 통해서 자유자재로 이동하는 델신 로우의 액션은 캐릭터 본연의 역동감은 물론 플레이어의 쾌감을 느끼게 합니다. 마치 본능을 이끌어내는 듯한 「인퍼머스 세컨드 선」의 실감나는 특수 효과! 끌리시죠?

 

또한 주목해야 할 점, 영상 말미에서 델신 로우의 대규모 파괴 기술인 '카르마 폭탄'이 나오는데요, 이 게임의 필살기(!)와도 같은 기술이랍니다. 플레이어는 물론 주변에서 보는 이로 하여금 함께 파괴에 동참하는 쾌감을 느끼게까지 합니다. 

연기와 재의 폭풍을 생성해서 있는 힘껏 높이 공중으로 솟아오른 뒤 마치 폭탄처럼 BOMB!!!

 

 

지금 만들러 갑니다, 폭탄.

 

 

부서질 수 있는 것은 모두 박살(!)나야 한다는 디렉터의 말이 굉장히 마음에 드네요(굉장히 화끈! 후하!). 캐릭터 자체가 무기가 되었다는 말도 함께 이해가 갑니다.^^

 

 

모든 것을 파...!

 

 

 

그리고 중요한 것은 이 모든 것이 PS4™를 통해서 구현이 가능해졌다는 사실이죠. 드디어 내일인 3 13일부터 인퍼머스 세컨드 선」의 예약판매가 시작됩니다(심쿵!) 유저 여러분께서 오래도록 기다려오신 타이틀인 만큼, 예약판매를 통해서 더욱 「인퍼머스 세컨드 선」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거머쥐시길 바랍니다.

 

 

예약판매 기간: 3/13() ~ 3/18()

판매처: PlayStation®파트너샵, 게임전문 온라인 쇼핑몰

 

<게임전문 온라인 쇼핑몰>

  -  에이티 게임  http://www.atgame.kr

  -  게임몰         http://www.gamemol.co.kr

  -  게임투바이   http://www.game2buy.co.kr

  -  동서게임      http://www.dsgame.co.kr

  -  티티게임      http://www.ttgame.kr

  -  한우리         http://www.gamewoori.com

  -  워프            http://www.gamezo.com

  -  GS아이        http://www.webgamemall.com

  -  게임박스      http://www.igamebox.co.kr

 

 

예약 기간 후 「인퍼머스 세컨드 선」의 공식 한글판 발매일은 다가 오는 21! 어서 플레이하고 싶으시다 구요? 물론 예역 판매, 발매일 전인 지금 「인퍼머스: 세컨드 선」을 플레이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어마무시하게 소문이 자자한 「인퍼머스 세컨드 선」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바로 오늘 3 12()부터 ~ 3 16()까지 용산 PlayStation® Zone3 15()부터 ~ 16()까지 부산 CGV에서 진행되는 부산 시연행사에서 「인퍼머스 세컨드 선」의 체험판 데모 버전을 직접 시연해볼 수 있다는 사실!

 

더불어 「인퍼머스 세컨드 선」과 관련해 그동안 그라운드 지기가 소개해 드린 PS4™ 크리에이터 인터뷰와 「인퍼머스 세컨드 선」 타이틀 발매 정보를 미리 읽어본다면 게임을 2배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다는 사실! 한 번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J

 

 

PS4 크리에이터 인터뷰(PS Blog) 바로 가기 (링크)

 

타이틀 발매 정보(PS Blog) 바로 가기 (링크)

 

 

주체할 수 없는 파워를 만끽하세요! 이상으로 「인퍼머스 세컨드 선」의 두번째 메이킹 필름 공개를 마칩니다. 내일 이 시간에 또 다른 영상으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