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당첨자 발표] 이번엔 오프라인이다! 성황리에 완벽 종료, FINAL FANTASY X/X-2 특별판 PS Vita를 받을 두 번째 영광의 주인공은?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성황리에 전국 시연 행사가 끝나고, 며칠 전 FINAL FANTASY X/X-2 한정판 PS Vita를 받으실 두 분 중 온라인 응모자 한 분이 공개되었죠^^ 그라운드 지기조차 부러운 그 분!

  


이제 남은 경품 한정판 비타는 단 한 대!

 

 

온라인 이벤트에서 일었던 감동의 물결이 오늘은 오프라인 스페셜 메시지 포스트잇 이벤트로 이어집니다! 접근성이 뛰어난(!) 온라인 이벤트 못지 않게 전국 각지에서 진행된 PlayStation®3 PS Vita FINAL FANTASY X/X-2 시연 행사&오프라인 스페셜 메시지 이벤트도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고 참여를 해주셨는데요^^

 


대구와 부산의 위엄.jpg 고마해라, 마이 붙였다 아이가

 


저희 주최 측이 현장 시연 및 오프라인 이벤트에 참여하실 분들을 위해서 포스트 잇과 함께 준비한 응모권 수량이 무려 총 1,000장이었는데요, 이번 전국 시연 행사에서의 여러 시민 및 유저 여러분의 열혈 참여로 모든 응모권이 전국 시연 행사 기간동안 순식간에 소진되는 기염을 토했답니다. 역시는 역시 역시네요^^!

  


이 응모권을 무려 1,000장을 준비해 갔는데

 

 

PS4 전국 시연 행사를 통해서 전국의 주요 거점 도시들을 방문하면서 유저 여러분들의 파이널 판타지에 대한 뜨거운 사랑과 인기를 한 몸에 실감할 수 있었답니다. 온라인도 아닌, 현장 방문으로 FINAL FANTASY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관심을 보여주셨다는 자체로도 정말 대단한 분들이라고 생각해요. 지금 그라운드 지기는 무려 천 장의 포스트 잇 속에 파묻혀서 행복한 비명을 질렀답니다. (모습을 공개할 순 없지만)유저 여러분의 애정 속에 파묻힌 그라운드 지기! 감동적인 축하 메메시지부터 재치있는 멘트들까지, 정말 감사합니다^^

 


결혼하자 유우나!(박력+귀욤) in 부산

 

 

그리고 포스트 잇 스페셜 메시지 작성과 더불어 전국에서 무려 천 명이 참여한 응모권 이벤트는 한 장도 빠짐 없이 서울 SCEK 본사로 모아졌답니다. 이제 공정하게 추첨을 통해서 FINAL FANTASY X/X-2 한정판 PS Vita를 받으실 분을 찾아야겠죠^^?

  


지역별 시연 행사가 끝난 후과연 이 중에 당첨자가 있을까요?

 

 

그럼! 여러분들의 사랑과 염원(!)을 가득 받고, 그라운드 지기가 드디어 FINAL FANTASY X/X-2 특별판 PS Vita를 받으실 영광의 주인공을 발표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희님

(연락처 뒷자리 : 7731 / 응모지역 : 대전)

 



FINAL FANTASY X/X-2 한정판 PS Vita를 받으실 오프라인 이벤트 당첨자는 바로 이*희 님이십니다^^ 오프라인 당첨의 영광은 바로 대전 지역에서 나오게 되었네요!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그라운드 지기도 괜시리 기분이 좋은데,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실 당첨자 분께서는 얼마나 기분 좋으실까요?+_+ 정말, !!!!!Jㅋㅋ(아흑)

 

경품 배송은 응모하신 사항에 따라 빠른 시일 내로 이루어질 테니 여유 있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진만 봐도 아련아련~합니다J

 

 

이제 드디어 길고 길었던 대장정의 전국 시연 행사와 이벤트가 완벽히! 종료 되었네요^^ ,오프라인 통틀어 카와우치 사장님의 감동의 눈물(!) 만큼이나 그라운드 지기도 훌쩍훌쩍~ 참여해주시고 관심과 사랑 듬뿍 주신 유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많은 유저 분들의 사랑을 느낄 수 있었던 이번 이벤트! 앞으로도 더욱 풍성하고 알찬 이벤트로 유저 여러분들의 사랑에 차근차근 보답하겠습니다.

 

그럼 다음 이벤트로 만나요 여러분, 안녕히 계세요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