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GT6 업데이트 알림 (1.06)


데이터 로거

[ TOOLS ] [ 데이터 로거 ] 가 추가되었습니다. 데이터 로거는 리플레이의 주행 데이터를 불러들여 차량 속도, 엔진 회전수, 기어 포지션, 액셀, 브레이크 등등의 변화를 그래프로 확인 및 비교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GPS 비주얼라이저

[ TOOLS ] [ GPS 비주얼라이저 ] 가 추가되었습니다. 토요타자동차에서 출시한 스포츠 드라이브 로거를 탑재한 차량으로 서킷을 실제로 주행하여 기록한 GPS 데이터를 USB 메모리를 통해 그란 투리스모 6에 불러들여 게임 내에서 리플레이 데이터를 생성하는 기능입니다. 동시에 추가된 [ 데이터 로거 ]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비교, 분석할 수도 있습니다.
현시점에서 지원되는 서킷은 후지 스피드웨이, 츠쿠바 서킷, 스즈카 서킷이며, 향후 점차적으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윙 에디터

커스텀 파츠 외장 파츠에 커스텀 리어 윙이 추가되었습니다. 스테이, , 익단판을 자유자재로 조합할 수 있으며 윙의 높이와 폭을 조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부 대응하지 않는 차종이 존재합니다)


3DTV 지원

[ START ] [ 옵션 ] [ 디스플레이 ] [ 3DTV ] 가 추가되었습니다. PlayStation®3 3D를 지원하는 TV에 접촉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픈 로비 조정

- 멤버 리스트에서 엔트리를 마친 차량의 PP, 최고 출력, 차량 중량을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프랙티스, 예선, 타임 트라이얼, 드리프트 트라이얼의 레이스 디스플레이에 전체 베스트 표시를 추가하였습니다.

- [
최고출력 상한 ] [ 차량 중량 하한 ] 의 최소 설정 단위를 10에서 1로 변경하였습니다.

- [
방 방침 ] 에서 선택할 수 있는 항목을 변경하였습니다.


기타 개선 및 조정

- 코스 아웃 시 TCS가 강제적으로 ON이 되는 것을 샌드 트랩 위로 한정시켰습니다.

- [
오픈 로비 ] 작성 시 [ 레이스 설정 ] [ 슬립 스트림의 강도 ] 에서 [ 리얼 ] 을 선택했을 때의 효과를 낮추었습니다.

각각의 기능에 대한 정보는 gran-turismo.com에서 온라인 매뉴얼을 참조하여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