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인퍼머스 세컨드 선, 1백 만 장 판매 돌파!

작성자: Asad Qizilbash, SCEA 퍼스트 파티 게임 마케팅, 시니어 디렉터

 




전에 저희는 PlayStation®4 독점작이자 Sucker Punch 강력한 최신 작품인inFAMOUS Second Son 공식적으로 발매했습니다. 1 타이틀이 처음 발표되던 너무나 많은 분들이 inFAMOUS 시리즈의 차기작인 Second Son 대해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실하게 느낄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난달 드디어 상품이 진열대에 전시되고, 여러분들의 따듯한 환영을 받는 것을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저희 PlayStation 모든 직원들과 Sucker Punch 팀원들에게는 이번 작품을 여러분과 공유하는 것이 매우 보람찬 일입니다. 열정적인 inFAMOUS팬들이 Twitter 사진 기능 또는 Twitch Ustream 라이브 스트리밍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게임 플레이 순간을 공유하는 것을 보고 있으면 너무 즐겁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사실이 기분이 좋네요. inFAMOUS Second Son 발매 9 만에 세계적으로 100만장 이상이 팔렸고, 수치는 현재까지 발매된 inFAMOUS 시리즈 가장 빠른 기록입니다

 




너무나 멋진 게임을 제작한 Sucker Punch 팀에게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이번 결과는 개발자로서의 열정과 팬들을 위하는 마음이 전달됐음을 보여주는 증거이며, 게임을 구매하여 진정한 능력을 즐길 아는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 드리고 싶습니다.

 

아직 여러분께 전달하고 싶은 Second Son 남아있습니다. 만약 선과 악을 모두 완료했고 아직도 플레이를 원하시는 분은 무료 보너스 콘텐츠로서 Second Son 세계를 확장하는 Paper Trail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6주간 진행되는 에피소드 형식의 이야기는 새로운 게임 임무를 통해 통합보안부의 비밀을 밝힐 것입니다. 다시 한번 말씀 드리지만, 콘텐츠는 inFAMOUS Second Son 제품판과 PlayStation®Network 계정을 소유한 모든 분께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번 주말 정도에 4부가 준비될 예정입니다.

 

즐기세요 (여러분의 능력을)!

 

* 2014 3 29 기준으로 BD 판매 수치와 PlayStation®Store 다운로드 버전 판매 수치를 모두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