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Event/종료된 이벤트

[이벤트] 인퍼머스 세컨드 선, ‘사진 모드’로 나만의 명장면을 담자!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지기입니다^^ 「인퍼머스 세컨드 선」의 식지 않는 열기, 느끼고 계신가요? 선 플레이든, 악 플레이든 흥미진진한 전개와 박진감 넘치는 액션, 짜릿한 델신의 통제할 수 없는 매력까지~ 「인퍼머스 세컨드 선」을 한번도 플레이 안 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플레이 해본 사람은 없다죠?! 하나의 수식어만으로는 너~무 부족한 이 게임!

 

 

-내 매력이 한두 개여야 말이징ㅎㅎㅎ

 

 

무엇보다도, 「인퍼머스 세컨드 선」을 즐겨 플레이 하다 보면 반드시 놓치고 싶지 않은, 오래 담아두고 싶은 장면과 종종 마주치게 되죠? 주변 PlayStation 유저 친구들(정작 친구들은 제가 그라운드 지기라는 사실을 모른다는 것이 함정입니다만…^^;;)과 「인퍼머스 세컨드 선」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면 본인도 모르게 스크린 샷이 쌓이게 된다고 종종 말을 하더라고요.

  


간지 폭풍 터지는(?) 이런 장면들은 안 찍어 둘 수가 없다는..!!

 

 

지난 한글 간판이벤트를 통해서도 어딘가 친근함 넘치는 시애틀 속 풍경들을 함께 만나보았죠? 하지만 다소 높은 이벤트 난이도로 많은 유저 여러분들이 미션을 완성시키지 못해 안타까움을 표해주셨습니다…^^; 그래서 그라운드지기가 한 번 더 준비 했습니다! 바로, 「인퍼머스 세컨드 선」에 최적화된 두 번째 스크린샷 이벤트!!

 

 


 

완전 「인퍼머스 세컨드 선」 유저들에게 안성 맞춤인 이벤트 아닌가요? 내 취향으로 찍은(?)「인퍼머스 세컨드 선」의 명장면 중 베스트 샷! SNS를 통해 전체 공개로 올려주시면 된답니다. 이번에는 새로 업데이트 된 기능인 사진 모드를 꼬옥~ 이용하셔야 해요+_+

 

*사진 모드를 활성화 하기 위해서는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설치해야 한답니다^_^aa

  


아앗, 이 장면 찍었어야 했는데!!!

 


이번 이벤트는 유저 여러분께서 찍은 베스트 샷 중 1등 작을 선정해 무려 PSNSM 카드 5만원 권이 딱!^0^ , 1등은 안되겠지 하고 미리 서운해 하지 마세요! 2~4등에 선정되신 분들께는 PSNSM 카드 3만원 권을 지급해 드립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끝이 아니라, 참가상도 있다는 사실! 20분을 추첨해 별다방 시애틀 라떼(친구와 연인과 함께 드시라고 사이 좋게 두 장~^^)를 보내드리니, 욕심 나는 이벤트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429일부터 5 13일까지, 2주간 진행된답니다^^ 또한 본 게시물에 비밀 댓글로 개인 정보(URL/이름/연락처/이메일)를 꼭 남겨주셔야 하는 거 아시죠? 여러분의 개인 정보는 소중하니까요.

 

꿩 먹고 알 먹는 PLAY GROUND의 알짜배기 이벤트, 이번엔 마음껏 인퍼머스 세컨드 선을 플레이하다가 사진을 찍으면 PSN 카드가 유저 여러분의 품에!!! 벌써부터 유저 여러분의 센스 넘치는 순간 포착이 기대되는 그라운드 지기^.~(찡긋 참고로 해외에서 이미 진행된 inFamous: Second Son photo contest의 우수 응모작들을 미리 감상하신다면PSNSM 카드 5만원 권에 조금 더 가까워질 수 있지 않을까요? 후훗

 

inFamous: Second Son photo contest 우수 응모작 보러가기(클릭)

 

그럼 그라운드 지기는 당첨자 발표로 여러분들을 다시 찾아뵐게요^^ 그때까지 델신과 함께 통제할 수 없는 파워를 마음껏 즐기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