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DRIVECLUB 발매일,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Worldwide Studios에게 있어 매우 중요한 날입니다.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Evolution StudiosPS4 독점 타이틀, DRIVECLUB의 발매일이 드디어 공개되기 때문이죠.  

 

DRIVECLUB 팀은 게임 개발에 전념해왔고, 오늘 여러분들에게 선보일 멋진 영상을 준비했습니다저도 정말 인상깊게 봤는데요, 특히 발매일이 영상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끝까지 유심히 봐주세요.

 


 


우리는 2014 초까지 게임을 선보일 계획을 마련했었고, 획기적인 동시에 소셜네트워크 기반의 레이싱 게임을 제작한다는 야심 찬 약속을 지키기 위해 전념해 왔습니다.

그러던 중에 예상치 못한 많은 도전들이 있었습니다. DRIVECLUB이 제공하는 것은 이 카테고리에서 이전에 이뤄내지 못한 것들이고, 팀에서는 여러분들의 기대를 만족시키기 위한 더 많은 시간이 필요했기 때문이죠.

새로운 발매일 뿐만 아니라 Rushy로 더 알려진 Paul Rustchynsky2014 2월부터 게임 디렉터로서 DRIVECLUB을 이끌고 있다는 기분 좋은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발표가 조금 늦었지만 새로운 발매일과 함께 그의 합류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었습니다.

 

레이싱 게임에 관한 한 그의 경험은 매우 우수합니다.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MotorStorm RC의 게임 디렉터로서 그는 2004년 이후 Evolution Studios에서 발매한 모든 주요 타이틀에 많은 공헌을 해왔습니다. Rushy가 키를 잡게되어 우리는 DRIVECLUB PS4를 위한 차세대 레이싱 타이틀이 될 것이라는 초기의 약속을 확고히 이행할 수 있게 됐습니다.   

 

우리는 팀이 제작한 놀라운 작품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특히 팀의 끈기와 우수한 작품을 만들기 위한 열정은 감탄스러울 정도이며, DRIVECLUB은 더욱 향상될 것입니다.

저의 마지막 업데이트 이후 여러분들이 보내주신 기대는 Evolution Studios의 팀에게 정말 큰 동기부여로 작용했고, 그들 역시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내일 전해드릴 Rushy의 블로그 업데이트를 포함해 앞으로 전해드릴 DRIVECLUB 소식을 지켜봐 주시고,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트레일러에 발매일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즐겁게 감상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