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Killzone Shadow Fall 무료 맵 ‘협곡’ 발매

새로운 멀티플레이에는 중력 우물 적용

 

    

 

지난주, 저희는 다운로드 가능한 Killzone Shadow Fall을 위한 최신 무료 맵인 협곡을 발매하였습니다. 헬간 행성을 파괴한 페트루사이트 균열 속에 위치한 이 협곡은, 한때 번창하던 피로스의 궁전 같은 거주 지역의 유일한 잔재입니다.

버팀목과 다리로 겨우 균형을 유지하는 암석 지대와 무너져가는 건물들은 이제 헬가스트에게는 또 다른 의미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거대한 기계식 펌프는 도심을 통과하며 균열에서 새어나오는 페트루사이트를 흡수하여 주변의 채광 스파이어로 전송합니다.

협곡에는 근접 전투를 수행할 수 있는 좁은 공간은 물론 빠른 생각과 정확한 슈팅 능력을 요구하는 좀 더 넓은 구역도 있습니다. 잠행을 선호하는 플레이어는 맵 가장자리에 위치한 좁은 골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너무 가장자리로 이동하였다가는 떨어질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현존하는 맵을 통틀어 협곡의 멀티플레이에만 적용되는 게임플레이 요소는 바로 중력 우물입니다. 이 장소는 행성의 중력장이 심하게 왜곡된 불안정한 지역으로 여러분들이 위로 떨어질수 있기 때문에 빠르게 다양한 지역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점점 늘어나는 Killzone Shadow Fall의 멀티플레이 맵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이 기능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하실지 정말 궁금합니다. 항상 그렇듯이, 이 맵은 무료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