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11월 PS4™로 출시되는 ‘LittleBigPlanet 3’!

11 PS4™ 출시되는 ‘LittleBigPlanet 3’!

여러분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드디어 여러분들께 상상력의 세계 ‘LittleBigPlanet’ 소식을 전달해 드릴 있게 되었어요!
‘LittleBigPlanet 3’
2014 11 PlayStation®4 발매될 예정입니다.

 

귀염둥이 리빅보이가 오드삭(OddSock), 스웁(Swoop), 그리고 토글(Toggle) 이라는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돌아왔습니다!

 

 

  

새로운 캐릭터들은 각각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능력들을 가지고 게임 본편은 물론, 창조 모드 (Create mode) 통해서 더욱 다이나믹하고 참신한 플레이를 즐기실 있게 되었습니다.

손뜨개 인형나라에서 영웅들은 유저분들께 지금까지와는 완전히 다른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인데요,

 

l  오드삭으로 묶거나 빠르고 날렵하게 벽을 건널 있습니다.

l  스웁으로 위풍당당하게 하늘을 가로지를 있습니다!

l  토글을 조종하여 튼튼하고 무거운 빅토글, 물위를 걷는 가볍고 재빠른 리틀 토글 변신시킬 있습니다.

 

캐릭터들 모두 리빅보이처럼 마음대로 커스터마이즈할 있으며, 당신의 개성을 더욱 빛내줄 수많은 코스튬을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을 있습니다!

LBP 오리지널 캐릭터, 리빅보이는 어떻게 진화했을까요? 뜨개인형 왕국 왕자님답게 새로워진 클라이밍(Climbing) 기술, 그리고 펌피네이터 (the amazing Pumpinator) 포함한 다양한 파워업 아이템들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창조 모드의 모든 코스를 탐험하기 위해서는 영웅의 모두의 도움이 필요한데요, 신비한 행성분쿰(Bunkum) 시민들과 만나고, 창조 세계를 파괴하려는 사악한 뉴턴 (Newton) 맞서 싸우는 , 다양한 이야기를 즐기실 있습니다.

LBP3 에는 이외에도 수많은 즐길거리가 있는데요, 다음 포스팅을 통해 여러분께 미처 소개해드리지 못한 흥미 만점 요소들을 계속해서 소개해나갈 예정입니다! 궁금해하실 여러분께 맛보기로 가지만 살짝 알려드릴게요! 이번 작품에서는 LBP 선사하는 세계관의 깊이를 더해줄 창조 레이어 (creative layers) 추가 되었는데요, 리빅보이와 친구들이 화면에서 튀어나오고 들어가면서 여러분의 바로 눈앞에 나타나거나 계단을 올라가거나 멋지게 활공하거나 타잔처럼 뛰어 날아들어오기도 합니다! 이번 E3 에서 공개된 LittleBigPlanet 3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새롭게 추가된 다양한 액션들을 보다 실감나게 감상해 보세요!

 

             

 

LittleBigPlanet 3 어떠신가요? 여러분이 상상해왔던 이상의 작품이신가요? 아무래도 2% 부족해! 라고 느끼시는 분들은 LittleBigPlanet 커뮤니티를 통해 생산되는 수백만 가지의 독창적인 콘텐츠들을 PlayStation®4 통해 즐기실 있으니 안심하세요! PS4™ 통해 전작보다 훨씬 선명한 화질로 즐기실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무려 850만개 이상이 된다고 합니다! 콘텐츠들은 발매 당일부터 바로! 확인하실 있습니다.


LBP
플레이 하다 ! 하고 영감이 떠오르신 예술적 감각의 소유자시라면, 상상력을 발휘해 다양한 새로운 툴을 통해 다른 유저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실 수도 있습니다.

밖에도 LBP3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 기능, 1080p 압도적인 그래픽과 직접 제작한 콘텐츠를 방송할 수도 있고, SHARE 버튼을 통해 게임 장면을 캡쳐하는 , 다채로운 PS4™ 기능을 마음껏 뽐내실 있습니다.

사실 여기까지 소개드린 내용은 LittleBigPlanet 3 놀라운 새로운 요소 극히 일부에 불과한데요, 나머지도 어서 빨리 여러분께 소개드리고 싶어 벌써부터 입이 근질근질 하네요! 올라올 다음 포스팅을 많이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