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y Land/SCEK 뉴스

RESOGUN: Heroes expansion 발매공지!

유저 여러분께 기쁜 소식 알려드립니다.
PS4™의 폭발적인 인기 타이틀 RESOGUN이 Heroes expansion팩과 무료 패치를 통해 더욱 풍성해졌습니다.

 

 

RESOGUN: Heroes expansion 팩에 추가된 ‘Survival’모드와 ‘Demolition’모드를 소개합니다. 서바이벌 모드는 기본적으로 오리지널 아케이드 모드의 핵심 요소 그대로 끊임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드입니다. 아래 그림과 같이 Human에게 낙하산을 부여하였으며 스코어 시스템을 변경하였습니다.

 

레소건 더 히어로즈1

 

또한, 새롭게 추가된 서바이벌 모드의 주요한 특징 중에 하나는 낮과 밤의 주기입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스테이지를 얼마나 진행하였는지를 알 수 있으며 시각적인 즐거움도 제공합니다.

 

 

서바이벌 모드에서는 아케이드 모드에서 느꼈던 스릴은 물론, 반복해서 플레이하면서 보다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즐거움을 줍니다.

데몰리션 모드는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모드입니다만, 오리지널 플레이 방식을 더욱 발전시킨 형태입니다.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Arkanoid라는 벽돌깨기 게임과 RESOGUN이 운명적인 만남을 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레소건 더 히어로즈4

 

플레이어는 게임 중에 모든 장애물을 파괴할 수 있는 Wrecking Ball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덧붙여, Ball의 개수를 늘리거나, Ball 발사, 또는 Ball의 레벨을 올리는 등 플레이에 변화를 줄 수 있습니다.

 

 

데몰리션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자기에게 다가오는 적들은 물론, 미처 예상치 못한 포격에도 주의해야 합니다. 아, 왜냐하면, 여러분은 오직 회피와 제한된 사정거리의 폭발만 무기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부스터도, 오버 드라이브도, 폭탄도 없습니다. 쉽게 말해, 플레이어는 수없이 많은 죽음을 맛볼 것이며, 동시에 이것이 미칠 듯한 재미를 선사할 것입니다. 사실 저는 여러분이 플레이하면서 흥분해서 컨트롤러를 내팽개치는 모습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패치를 통해서 Leaderboard 기능과 친구 기능 등을 포함해 기존 게임의 크고 작은 오류들을 수정하였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다시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 이 밖에 RESOGUN을 구매하셨던 분들은 이번에 Ship Editor 모드와 Local Co-op 모드를 무료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 사실만으로도 정말 매우 좋은 소식이죠. 이 기능은 RESOGUN을 플레이하는 데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고 당연히 이렇게 되는 것이 좋겠다고 판단했기 때문에 무료 패치를 통해 배포할 예정입니다.

 

해당 패치는 6월 23일 이후 실시될 예정입니다.
Heroes expansion 팩의 경우, 7월 3일에 발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5,000원 예정입니다.
또한, 7월 3일에 Heroes expansion 팩이 포함된 시즌 패스로 구매하시는 분들에게는 개발 중인 게임 확장 아이템을 우선적으로,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발매될 expansion 팩에는 더 많은 게임 모드와 방대한 콘텐츠, 추가 트로피, Original Sound Track 등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RESOGUN을 완벽하게 즐기실 수 있는 시즌패스는 이 모든 것을 포함하여 8,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될 것입니다.

 

아직 RESOGUN을 구매하지 않으셨다면 7월 3일부터 7월 16일까지 RESOGUN 제품판, Heroes expansion 팩, 시즌 패스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드리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PS Plus 멤버라면 추가로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구분

정상가격 

한정 30% 할인가격 

한정 PS Plus 가격 

 RESOGUN 제품판

18,000 

 12,600

11,300 

 RESOGUN: Heroes expansion

5,000 

3,500 

3,100 

 시즌 패스

8,000 

5,600 

5,000 


RESOGUN: Heroes expansion과 함께 더욱 진한 녹색으로 빛나는 Human을 확인해 보세요!


-Mikael / The Housemarque Team